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 님은 먼 곳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3회

올드코난 2015. 2. 14. 10:10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6. (금) 3회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꼭 한번 무대에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4번 무대는 소찬휘 노래는 신중현 선생의 작품으로 1969년 당시 최고의 톱 여가수 김추자 히트곡으로 2008년 영화 <님은 먼곳에>에서 배우 수애가 불러 다시 화제가 되었던 ‘님은 먼 곳에’. 이 노래 역시 너무 유명한 명곡이라 굳이 설명하지 않겠다. 



하지만, 내가 무척 놀랐던 것은 소찬휘가 이 곡을 골랐다는 점이다. 지난번 5위로 밀려나 더 강한 댄스곡이나 하드락 쪽으로 선곡할 것으로 예상했다. 근데, 발라드를 선곡하다니. 그리고, 진작에 이런 노래를 불렀어야했다고 자평하다. 시즌2에서 소찬휘가 실패했던 것은 지나차게 락과 댄스에 집착했었다는 지적을 당시에 했었다. 시즌3에서도 그럴지 않을까 우려했었는데, 소찬휘가 마음을 비우고 댄스도 버렸다. 보컬리스크 소찬휘의 나이만큼 깊어진 감성을 처음으로 느낄 수 있는 무대였다. 지금까지 이 노래를 부른 가수들이 참 많았는데, 소찬휘 버전은 탑 클래스였다. 경연결과 4위를 기록했다. 1차 5위 2차 4위 아직까지는 다음 경연이 가장 불안한 것은 어쩔 수 없다. 중요한 것은 소찬휘가 나가수에서 어떤 노래를 부를지 감을 잡았다는 점.

[제목] 소찬휘 - 님은 먼 곳에 (원곡가수 김추자)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호; 작곡 신중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