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소찬휘 - 금지된 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7회

올드코난 2015. 3. 14. 00:17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13.. (금) 7회 3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네티즌 추천곡

7번 마지막 무대는 소찬휘 노래는 김경호의 명곡 금지된 사랑. 김경호는 4옥타브를 넘나드는 시원한 고음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남성로커로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금지된 사랑’등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이 곡은 김경호의 최고의 히트곡이지만 함부로 부를 수 없는 고난이도의 노래로 악명이 높다^^



선곡을 듣는 순가 응!!!이라는 감탄사가 그냥 나왔다. 이 노래는 노래방의 3대 금지곡이다!!(쉬즈곤, 고해, 금지된 사랑) 이 노래 잘못 불러 목이 쉰 사람 여러명 봤다. 정말 고음의 노래로, 여성들도 어려운 고음 영역대인데, 과연 소찬휘는 제대로 소화를 해낼까?하는 의문부터 들었다. 노래를 듣고난 소감은 정말 최고였다. 이 노래를 여자가수가 부르는 것도 처음이었고, 김경호 이후 가장 뛰어난 리메이크였다고 평가를 해본다. 락을 위해 태어난 여자 그대는 소. 찬. 휘! 경연결과 1위를 기록했다.

[제목] 소찬휘 - 금지된 사랑 (김경호) [가수] 소찬휘 (So, Chan-Hee, 김경희) [장르] K-Pop [제작] 작사 강은경; 작곡 유승범; 편곡 이창현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7회 '네티즌 추천곡‘ (2015.3.13.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