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사랑..그 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7회

올드코난 2015. 3. 13. 23:42
반응형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3.13.. (금) 7회 3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네티즌 추천곡

2번 무대는 1차경연 1위 양파 노래는 바비킴의 대표곡 사랑..그놈. 바비킴은 랩과 소울 풍의 음색으로 흑인 음악의 본질을 꿰뚫는 소울의 대부로서, ‘사랑 그 놈’은 바비킴 특유의 깊이 있는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적인 노래로 사랑의 쓸쓸함을 독백하듯 쏟아놓는 곡이다. 바비킴이 발표 당시 6개월 넘게 음반 차트 상위권을 지켜내기도 하였다. 



얼마전 비행기에서의 어떤 사고로 잠시 논란이 있었지만 다시 대중들 앞에 나서기를 바비킴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들어봤다. 슬픈 노래를 잘 부르는 양파가 이 노래를 선곡했을 때, 그냥 1위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 잘 어울렸다. 최소한 상위권의 노래였다 생각했는데, 역시나 3위를 기록했다.


[제목] 양파 - 사랑..그놈(바비킴)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박선주; 편곡 강화성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7회 '네티즌 추천곡‘ (2015.3.13.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