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EXID 솔지 - 잊지 말아요 (cov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3. 23. 20:07
반응형

복면가왕 초대 우승자 EXID 솔지가 불러본 백지영의 대표곡 잊지 말아요. 2009년 KBS 첩보 드라마 아이리스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드라마 보다 더 인기를 얻었다고 해야 하나) 많은 가수들이 이 노래를 불러 봤고 나가수2에서는 더 원도 불렀었는데, 이번에는 솔지가 KBS라디오에서 불러 봤다. 들어 보고 판단해 보라. 왜 솔지가 복면가왕이 되었는지

[제목] EXID 솔지 - 잊지 말아요(원곡가수 백지영) [가수] 솔지 (Sol Ji, 허솔지)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도훈, 최갑원; 작곡 김도훈, 이현승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coolf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잊지 말아요

아티스트
백지영
앨범명
잊지 말아요 - 아이리스(Iris) O.S.T Part.1
발매
2009.10.1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내 얼굴 비치던 그대 두 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치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예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 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