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커버

EXID 솔지 - 난 사랑에 빠졌죠 (cover)[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3. 23. 20:51
반응형

복면가왕 초대 우승자 EXID 솔지가 라디오에서 불러본 난 사랑에 빠졌죠는 2002년 박지윤 5집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박진영과 방시혁이 만든 노래로 5집에는 난 남자야가 큰 성공을 거두었고 이 노래는 지금도 여성들에게 꾸준히 애창되는 노래.

[제목] EXID 솔지 - 난 사랑에 빠졌죠 (원곡가수 박지윤) [가수] 솔지 (Sol Ji, 허솔지)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진영, 유유진; 작곡 방시혁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KBS 라디오 출처 유튜브 kbscoolfm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난 사랑에 빠졌죠

아티스트
박지윤
앨범명
Man
발매
2002.01.1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나 내가 왜 이러죠 정말 이상하죠
그대가 없인 하루가 너무 길어요
날 사랑한 사람은 많이 있었지만
언제나 내겐 귀찮은 일이었는데
사랑을 받는것만 익숙했던 나
그대 내게 뭘했길래 내가 달라질까
나조차 궁금하지만
난 사랑에 빠졌죠 나밖에 모르던
그 못된 내가 나보다 그댈 생각해요
한 사람에게만 이렇게 하려고
그랬나봐요 아껴둔 내 맘을 받아요

나 어제는 말예요 관심도 없었던
남자 옷들을 고르는 날 발견했죠
꼭 배우지 않아도 사랑은 이렇게
날 바꾸네요 그대만 생각하게
사랑을 받는것만 익숙했던 나
이젠 모두 주고 싶어 그대에게만은
그대도 나와 같나요
난 사랑에 빠졌죠 나밖에 모르던
그 못된 내가 나보다 그댈 생각해요
한사람에게만 이렇게 하려고
그랬나봐요 아껴둔 내 맘을 받아요

이별이란 말은 없겠죠 Oh Baby
나에겐 첫 사랑인데
혹시 이 사랑이 깨지면 이제 나는 다시는
사랑을 못하게 될지도 난 몰라요
난 사랑에 빠졌죠 나밖에 모르던
그 못된 내가 나보다 그댈 생각해요
한사람에게만 이렇게 하려고
그랬나봐요 아껴둔 내 맘을 받아요
난 사랑에 빠졌죠 나밖에 모르던
나보다 그댈 생각해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