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200회특집 1부우승 JK김동욱 - 못다 핀 꽃 한 송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0회

올드코난 2015. 5. 23. 21:1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23. (토) 200회 특집 불후의 명곡 - 작은 거인 김수철 편 1부. 5번 순서는 마성의 저음 매력적인 보이스 JK김동욱 상남자의 매력으로 재탄생한 <못다 핀 꽃 한 송이> 1983년 김수철 솔로 1집 타이틀곡으로 김수철 특유의 신선한 멜로디와 한국인의 한의 정서가 담긴 노래로 발매 4개월만에 20만장이 팔렸다. 한국 대중음악의 명곡으로 평가를 받고 있고, 1984년 KBS가요대상 남자가수상, MBC 10대 가수상 수상 외 그해 16개 상을 수상했다고 전한다. 



JK김동욱은 불후의명곡 첫출연에서 백만송이 장미를 불러 438표로 첫출연 우승을 차지했었다. 유독 꽃에 강한 JK김동욱이 이번에도 꽃을 들고 나왔다. 여전히 매력적인 중저음에 계절은 여름인데, 가을남자스런 편곡과 노래가 오히려 색다른 느낌이었고 후반에는 판소리 민은경이 출연해 실험적인 무대를 부여주었다. 경연 결과는 419표를 얻어 울랄라를 저지하고, 승리를 거두었다.

[제목] JK김동욱 - 못다 핀 꽃 한 송이 (원곡가수 김수철) [가수] JK 김동욱 (제이케이김동욱, 김동욱),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수철; 편곡 신정훈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