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팝핀현준, 박애리 - 변심

올드코난 2015. 5. 30. 20:3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30. (토) 201회 불후의 명곡 - 200회 특집 작은 거인 김수철 편 2부. 8번 순서는 국악과 퍼포먼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 팝핀현준&박애리 부부, 애끓는 듯한 박애리의 구슬픈 판소리와 천으로 표현한 팝핀현준의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로 우리의 한(恨)을 담은 무대! 팝핀현준&박애리 <변심> 1988년 김수철의 가수 데뷔 12주년 기념 앨범 6집 수록곡으로 그해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가요였다.



이들 부부의 공연은 설명 불가능이다. 그냥 봐야 한다. 정말 좋았다. 이 이상 정말 설명이 안된다^^ 혼을 불사르는 부부의 무대 경연 결과는 428표로 JK김동욱, 박기영, 황치열까진 연이어 누르고 문명진에 패해 3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팝핀현준&박애리 - 변심 (원곡가수 김수철) [가수] 팝핀 현준 (Poppin Hyeon-Joon, 남현준), 박애리 (Pack, Ae-Rl)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수철;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이 아직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