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박상민 - 정녕 그대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회

올드코난 2015. 5. 30. 21:03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30. (토) 201회 불후의 명곡 - 200회 특집 작은 거인 김수철 편 2부. 12번 마지막 순서는 전설에서 경연자로 첫 출연 데뷔 23년차 대한민국 대표 명품 가수, 박상민의 관객의 감탄을 자아낸 환상의 무대 <정녕 그대를> 1983년 김수철의 솔로 1집 수록곡으로 사랑하는 님을 잊지못하는 그리움을 표현한 노래다.



2012년 나가수2에 출연을 하고 불후의명곡 129회 전설로 출연을 하고 이제는 경연 가수로 출연을 했다. 연륜이 느껴지는 여유로움과 깊은 감성의 노래에 휘파람 소리가 무척이나 구슬프게 느껴지는 노래를 들려준 박상민의 수준급 노래는 중년 이상의 가수가 아니면 표현할 수 없는 세월의 흐름이 있었다. 경연 결과는 박상민이 패하고 문명진이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박상민 - 정녕 그대를 (원곡가수 김수철) [가수] 박상민 (Park, Sang-Mi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수철; 편곡 다섯달란트; 스트링편곡 최일호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