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김연지 - 넌 또 다른 나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2회

올드코난 2015. 6. 6. 20:25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6. (토) 202회 불후의 명곡 - 꽃미남 보컬,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 편. 3번 순서는 불후의명곡 첫 출연, 그룹 씨야 출신의 라이브 여왕 김연지가 오랫동안 바라고 바랐던 꿈의 무대 <넌 또 다른 나> 1991년 이승철 3집 수록곡으로 아련한 가사와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았던 락 발라드 곡으로 데뷔후부터 계속된 이승철의 히트곡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는 노래. 



2011년 씨야가 해체되고 4년동안 공백기를 가지고 최근 솔로로 활동을 시작한 김연지의 설렘과 긴장감이 그대로 노래에 녹아든 무대였다. 간절함이 묻어나 더 감동적이었던 김연지의 홀로서기, 경연 결과는 414표 고득점으로 첫출연 김연지 첫승! 다음순서 박기영을 누르고 옴므에게는 패해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김연지 - 넌 또 다른 나 (원곡가수 이승철) [가수] 김연지 (Kim, Yeon-Ji) * 전 씨야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박주연; 작곡 하광훈; 편곡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이승철편) (2015.6.6.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