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이지훈 - 슬픈 인연

올드코난 2015. 6. 20. 21:2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20. (토) 204회 불후의 명곡 - 리메이크 명곡 특집 2부 12번 마지막 순서는 그룹 ‘S’에서 솔로로 단독 첫 출연하는 이지훈,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든 화려한 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 그리고 여심을 두드리는 섬세한 감성까지 여심을 강탈한 이지훈의 감미로운 무대 이지훈 <나미-슬픈 인연> 1985년 나미 4집 수록곡으로 멀어져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나미의 허스키하면서도 애잔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이후 1994년 015B가 리메이크했는데, 당시 객원 보컬이었던 김돈규가 불러 큰 인기를 얻었다. 조용필의 단발머리 리메이크 버전과 함께 한국 가요계의 리메이큰 바람을 몰고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말 오랜만에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 이지훈은 도전과 같은 무대였다. 강타와 듀엣으로 출연을 하다, 솔로로 첫 무대를 장식한 이지훈은 자신의 가수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해 보고 싶었다는 열망이 강했음을 느끼게 한다. 경연 결과는 정동하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이지훈 - 슬픈 인연 (원곡가수 나미) [가수] 이지훈 (Lee, Ji-Hoon) [장르] K-Pop [제작] 작사 AGI YOKO; 작곡 Uzaki Ryudo; 편곡 박동일,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리메이크명곡 2편 (2015.6.2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은 아직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지훈 슬픈 인연 노래가사 (불후의명곡 버전)


멀어져 가는 저 뒷모습을 바라보면서

난 아직도 이 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그 수많았던 추억 속에서

흠뻑 젖은 두 마음을 우린 어떻게 잊을까

아 다시 올 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아 다시 올 거야 

너는 외로움을 견딜 수 없어

아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멀어져 가는 그대의 뒷모습을 보면서 (이 순간을 이별이라 하지 않겠네)

달콤했었지 수많았던 추억 속에서 나의 곁으로 다시 돌아올 거야

 

그러나 그 시절에 너를 또 만나서 사랑할 수 있을까 (사랑해 널)

흐르는 그 세월에 나는 또 얼마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많은 눈물을 흘리려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