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영지 - 세월이 가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5회

올드코난 2015. 6. 27. 20:5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27. (토) 205회 불후의 명곡 - 7인의 디바 특집 2번 순서는 하필이면 연지의 의자매이기도 한 카리스마 실력파 보컬 영지 2년 만의 단독 출연, 가슴을 저미는 듯한 절절한 감성과 진정성을 담아 관객들의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준 무대 <최호섭-세월이 가면> 1988년 최호섭의 데뷔곡으로 최호섭의 형 최명섭이 가사를 쓰고, 동생 최귀섭이 작곡한 삼형제가 함께 한 노래다. 발표후 여러 편의 드라마와 영화에도 삽입되었고, 노래방에서도 여전히 애창되고 있는 국민가요다.



영지는 불후의명곡에 몇 번 출연을 했는데, 성적이 좋지 않다. 12년차 경력의 가수지만, 아직도 덜 대중적이다. 영지는 이번에 아주 정말 독하게 마음을 먹고 무대에 임했다. 여러 가지 준비를 한 것도 아니다. 자신의 목소리에 모든 것을 건 영지 자신의 최고의 무대가 아니었을까. 경연 결과는 394표로 영지의 승리 불후의명곡 3번 출연만에 처음 거둔 1승이었다. 다음순서 알리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한다.

[제목] 영지 - 세월이 가면 (원곡가수 최호섭) [가수] 영지 (Young Jee, 김영지) 하루, 버블 시스터즈, W7 Project -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최명섭; 작곡 최귀섭; 편곡 고태영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7인의 디바 편 (2015.6.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