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바다 - 리듬 속에 그 춤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5회

올드코난 2015. 6. 27. 21:23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27. (토) 205회 불후의 명곡 - 7인의 디바 특집 6번 순서는 불후의 댄싱 퀸,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열정 디바, 바다만이 할 수 있는 역대급 퍼포먼스, 80년대 최고의 섹시 디바 김완선으로 변신한 바다의 무대 <김완선-리듬 속에 그 춤을> 1987년 김완선 2집 수록곡으로 신중현이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는 김완선을 보고 작사를 하게되었다는 일화가 있다. 당시 김완선은 철학적이고 난해한 가사 때문에 부르기 어려웠다고 하지만, 이 노래가 성공을 거두며 김완선은 반짝가수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신중현에게 감사를 전했다는 후문.



바다는 이번만큼은 반드시 우승을 하겠다는 각오였다는 것이 확실히 느껴지는 무대였다.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놀라는 말로 무대를연 바다는 관능미 섹시미 건강미, 남성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여성이 동경하는 매력을 짧은 시간에 다 보여준 느낌이었다. 경연 결과는 432표로 승리를 거두고 마지막 순서 서문탁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바다 - 리듬 속에 그 춤을 (원곡가수 김완선) [가수] 바다 (bada, 최성희)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신중현; 편곡 재호, 명랑한 운동부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7인의 디바 편 (2015.6.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