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7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 사랑할수록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7. 6. 09:19
반응형

2015.7.5.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회 7대 복면가왕 [결승/7대 복면가왕전]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vs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지난 3라운드까지의 대결결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김보아)가 결승에 진출했다. 도전을 받게된 3번연속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는 이번에는 부활의 사랑할수록을 선곡했다. 첫음부터 침착하고 정확하게 시작을 했다. 기승전결이 확실하고, 흔들림 없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클레오파트라는 김연우가 아니면 말이 안된다. 보컬의 교과서 김연우의 교본 같았던 노래. 결과는 이미 예상했듯이 7대 복면가왕에 올랐다. 표는 84대 15라는 매우 큰차이였다. 4연속 복면가왕이 된 클레오파트라 이제는 5연속에 도전한다.



“김구라 말처럼 회식을 하고 싶은데, 이제는 큰 부담이 있거나 그렇지는 않다. ”

클레오파트라는 그냥 멈출 생각이 없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의 각오는 8대 가왕 역시 치열할 것임을 암시하는데.

[제목]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 사랑할수록(원곡가수 부활) [가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김태원; 편곡 팻뮤직 [앨범] 복면가왕 14회(2015.7.5. MBC)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