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제시 - 외로워 외로워 (Feat. 육지담)

올드코난 2015. 7. 11. 20:39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11. (토) 207회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1부

2번 순서는 요즘 합합계의 대세녀 제시 불후의명곡 첫 단독 출연 노래는 <구창모-외로워 외로워. 1987년 구창모 솔로 3집 수록곡으로 당시 이 노래가 얼마나 인기 있었는지는 내가 직접 겪어 봐서 안다. 길거리를 걷다 보면 가게들마다 이노래가 흘러나왔을 정도다. 그해 방송에서만 1421회나 전파를 탔다고 하며 1987년 골든디스크 본상을 수상했다.



제시는 이전에 럭키제이의 멤버로 휘성과는 랩 피처링 형식으로 출연을 했엇지만 이번에는 보컬도 하는 래퍼로 출연을 했다. 제시는 랩과 보컬이 다 되는 몇 안되는 합힙가수로 이번에 무대에서도 그런 장점을 최대한 부각한 편곡에 힙합 밀당녀 육지담의 깜짝 출연으로 화끈한 힙합 무대를 꾸몄다. 지금까지 남성 래퍼들만의 노래만 들었던 이들에게 한국에서 강렬한 힙합 여전사들이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려준 무대였다. 경연 결과는 390표로 신용재가 승리를 거두고 제시는 1패로 무대를 내려왔다. 불후의명곡 판정단은 발라드 가수를 사랑한다.~


제시의 이번 출연은 "래퍼로서 주목을 받았는데, 노래로도 인정 받고 싶었다"는 심정이었고 충분히 그 목적이 달성되었다. 

[제목] 제시 - 외로워 외로워 (Feat. 육지담)(원곡가수 구창모) [가수/래퍼] Jessica H. O. (제시카 에이치오, 호현주) *럭키제이(Lucky J)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기표; 편곡 그레이(GRAY), Groovy Room[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1편 (2015.7.1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