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죠스가 나타났다 (정체 테이) - 여러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6회

올드코난 2015. 7. 19. 21:57
반응형

2015.7.19.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6회 8대 복면가왕 [3라운드 경연 과정] 죠스가 나타났다 vs 노래왕 통키

김소영과 정수라를 누르고 올라온 죠스와 김태균과 유주를 누르고 올라온 통키의 대결. 죠스가 먼저 시작한다 노래는 윤복희 여러분, 이제는 임재점이 원곡가수로 알고 있는 이 멋진 노래를 죠스가 낮고 허스키하고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통키가 고음이 매력이라면 죠스는 중저음으로 깊은 여운이 남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이어서 무대에 오른 통키는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를 선곡했다. 관객하나나를 지목하는 여유로움과 매력적인 목소리에 관객들은 이미 통키의 팬이 되어 버렸다. 이전의 락에서 댄스로 관객들을 완전히 갖고 논 통키, 가왕이 긴장을 할만했다. 경연 결과는 61대 38로 통키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죠스의 정체는 지난해 제대한 테이였다.



2004년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데뷔해 데뷔 2달 만에 5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발라드의 황태자로 불렸었다. 최근에는 군대를 갓 제대하고 나왔는데, 그래서 공백기가 좀 있었다. 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확실한 컴백을 알렸다고 생각해 본다.

"군 제대후 엄습해 온 불안감 탓에 다시 내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보고 싶었다." - 테이



[제목] 죠스가 나타났다 (테이) - 여러분 (원곡가수 윤복희) [가수] 테이 (Tei, 김호경)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항기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