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소현, 손준호 - 우리 사랑 이대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7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9. 19. 21:27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9.19. (토) 217회 불후의 명곡 - 주영훈 1편 2부 첫 순서인 7번순서는 사랑스러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김소현&손준호 노래는 <주영훈-우리 사랑 이대로> 1998년 주영훈과 이혜진의 듀엣곡으로 장동건과 고소영 주연의 연풍연가 OST이며 주제가였다. 주영훈이 이 노래를 직접 부른 것은 영화 개봉 전날까지 가수가 섭외가 되지 않아 주영훈이 부를 수 밖에 없었다고 한다. 주영훈이 직접 불러서인지 개인적으로 가장 애착을 느끼는 곡이라고.



발표당시 많은 연인들이 불렀던 대표적인 러브 듀엣송으로 이들 부부에게 잘 맞는 선곡이 아니었나 생각해 본다. 부부여서 더 사상스럽고 아름다웠던 하모니들 연출했다. 원곡가수이기도했던 작곡가 주영훈도 최근에 아이를 낳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마 주영훈도 가족을 떠올리지 않았을까. 감동 백배였던 이들 부부의 노래에 많은 커플들이 감동했을 것이다. 경연 결과는 서문탁의 2연승.


참고로 이들 부부는 연예인 잉꼬부부 40쌍에 35위를 기록했다고 한다... 35위라니. 언제나 10위안에 들지

[제목] 김소현&손준호 - 우리 사랑 이대로 (원곡가수 주영훈) [가수] 김소현&손준호 [장르] K-Pop [제작] 작사 주영훈; 작곡 주영훈; 편곡 조영화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주영훈 2편 (2015.9.19.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동영상]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