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정치

변기공주 박근혜 제정신이 아니다. (박근혜 강박장애 의혹)

올드코난 2016. 12. 20. 16:25
반응형

어제 12월19일 (월) CBS 김현정의 뉴스쇼 “군부대 목격자 "朴 방문전 남성변기 떼어내라고”편을 못들어본 분들을 위해 주요내용을 우선 정리해 본다. 이날 국민의당 김경진 의원과 제보자 한명이 인터뷰를 가졌다. 제보자의 증언부터 정리해 본다.


제보자는 원주 제8전투비행단에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복무를 했었던 사람이다. 이 시기 박근혜 대통령이 2번왔는데 8비행단을 들렀다 다른 데를 이동한 적이 한 번 있었고 국산전투기 FA-50 전략화 행사 때문에 한 번 왔었는데, 그때 일이다.


2013년 8비행단을 잠시 들렀을 때, VIP룸 화장실 남자 소변기를 아예 떼버리고 그 자리에 화분을 갖다 놨다고 한다. 굳이 그럴 필요가 있었을까. 그리고 박근혜가 떠난후 원상 복구시키면서 다시 배관 공사를 했다는 것이다. 단 한 번 방문하는데, 이런 낭비 공사를 해야 했을까.

2014년 10월 있었던 FA-50 전략화 행사 당시 VIP룸 화장공 공사를 하라는 명령이 내려와 공사를 진행했다는 것이다. 나중에 스케줄이 바뀌면서 공사가 중단되었다고 한다. 여기까지가 제보자의 제보 내용이었다. 단 하루, 그것도 잠깐 들렀을 뿐인데, 변기 공사를 해야했을 당시 병사였던 제보자의 심정은 매우 불쾌했을 것이다.



그리고 김경진 의원의 이날 한 주장을 들어보면, 지난 4월 워싱턴 핵안보정상회의. 전체 단체 사진에서 대통령이 빠졌던 일이 있었는데 공군 관계자의 제보에 따르면 박근혜대통령이 머무르던 숙소 화장실을 가려고 빠져나갔던 사이에 단체사진이 찍혔던 것이다. 핵안보정상회의장 화장실을 차마 이용하지 못했던 것이다. 

또, 작년 12월 11일과 12일 부산 벡스코에서 한-아세안 10개국 정상회의가 열렸는데 그때는 아예 벡스코 행사장 내부에 대통령만을 위한 전용화장실을 설치했다는 것이다. 회담에 참석한 10개국 정상과 그 부인들을 위한 화장실이 설치돼 있었는데 별도로 박근혜 대통령만을 위한 화장실이 하나가 더 설치된 것이다. 잠깐 하는 회의를 위해 자신의 전용 화장실을 만든 것이다. 


문제는 이 때문에 내부에서 수도까지 끌어오는 별도 공사를 했다는 것이다. 이 돈은 모두가 국고에서 나간 것이다. 국민 세금으로 화장실을 뜯어 고치고 있던 것이다.


그리고 최근 말이 나오고 있는 2013년 런던 버킹엄궁 인근 5성 호텔에서 있었던 일도 살펴 보면 딱딱한 매트리스로 바꾸고 샤워꼭지와 전자레인지도 대통령이 평소에 쓰던 모델로 바꿔달라고 해서 바꿨다는데 이는 호텔에서 제공한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 정부에서 부담을 했다는 점이 또한 문제였다. 화장실과 취향 때문에 그리고 단 하루를 위해 이런 낭비를 저지르고 있는 박근혜를 어떻게 봐야 할까.

특히, 영국 버킹엄궁 안에 국빈방문으로 들어갔을 때 데려간 5명은 정호성, 안봉근, 윤전추 세사람과 머리를 만져준 정송주, 정매주 2명이 동행을 한 것이었다. 외교 전문가 대신 머리 전문가를 데려가니.


이뿐이 아니다. 1월달에 있던 4차 북한 핵실험 당시 박근혜 대통령은 핵 실험이 있고 3시간 만에 NSC안전보장회의를 열었는데 이것도 결국 머리를 만지느라 늦었다는 의혹도 나오고 있다. 박근혜에게 국가 안보와 외교보다 머리가 더 중요한 것이다. 이게 정상인가!


박근혜의 변기 문제와 지나칠 정도의 외모에 대한 치장과 집착 등은 대통령으로서의 정신상태가 국정을 운영할 수 있는지를 판단할 수 있는 자료들이다. 이 모든 상황들을 정리해 보면, 의사들은 강박장애가 아닐까 주장했다. 제정신이 아닌 것이다.

박근혜는 대통령 재임기간동안 머리를 만지고 미용시술을 하고, 관료들은 화장실을 뜯어 고치데 더 신경을 쓰고 있던 것이다. 이러니 나라가 제대로 돌아가겠는가. 이런 사람에게 대통령 직을 계속해서 맡겨야 할까.


내 상식으로는 대통령이 아니라 일당 2만원짜리 어버이연합만도 못하다 여겨진다. 

당장 탄핵시키고, 제대로 된 사람이 대한민국을 이끌어야 하겠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아래  (공감) 버튼 눌러 주시고,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도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