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Ash 애쉬 - Univers (Acoustic ver.)[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유튜브 동영상 모음

올드코난 2011. 7. 14. 10:0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음악 감상, 영화 TV , 사람 사는 이야기 블러거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수 Ash 애쉬] 안성훈, 슈가도넛 멤버

*슈가도넛 SUGAR DONUT: 2001년 결성 인디밴드;

멤버 :창스 (보컬, 기타),  애쉬 (기타),  이영택 (베이스), 디알 (드럼)

Univers (Acoustic ver.)

앨범 2 Dream (Ash Sound Works, 2011.07.14 인디,발라드)

 

1.[MV] Ash 애쉬 - Univers (Acoustic ver.)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Ash


 

 

2. Ash 애쉬 Univers (Acoustic ver.) 노래가사

 

하늘에 걸린 저 별들을 바라보지만 다시 흐려지기 시작해
어느덧 검은 저 하늘이 나를 감싸고 다시 나의 눈이 감기네
끝없는 그 공간에 찬란하게 빛나는
어렸을 적 소중한 나에 유니버스 작은 두 손에 다 담고 싶었네

아직까지 소중히 담아 두고 있어 이제 더 잃고 싶지는 않네
아직도 어릴 적 그 꿈을 품고 있지만 다시 나의 손이 열리네

끝없는 그 공간에 찬란하게 빛나는

어렸을 적 소중한 나에 유니버스 작은 두 손에 다 담고 싶었네

아직까지 소중히 담아 두고 있어 이제 더 잃고 싶지는 않네
아무도 없었던 검은 공간에서
내 그림자처럼 흐려진 가슴을
시간이 흘러도 더 빛날 수 있게 두 팔에 안았어
어렸을 적 소중한 나에 유니버스 작은 두 손에 다 담고 싶었네

아직까지 소중히 담아 두고 있어 이제 더 잃고 싶지는 않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