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Ash 애쉬 - 순간을 그리네 [오디오,노래 듣기,가사] 유튜브 동영상 모음

올드코난 2011. 7. 14. 10:05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음악 감상, 영화 TV , 사람 사는 이야기 블러거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수 Ash 애쉬] 안성훈

순간을 그리네

앨범 2 Dream (Ash Sound Works, 2011.07.14 인디,발라드)

 

1.[MV] Ash 애쉬 - 순간을 그리네

오디오 출처: 유튜브 Ash


 

 

2. Ash 애쉬 순간을 그리네 노래가사

 

그냥 쉽게 지나가는 건 행복했었던 시간 그게 순간이겠지
이제 나에 기억이라는 나뭇가지에 걸린 잎이 돼버리겠지
허탈한 그 웃음 속에서 또 다시 순간을 그리네
아쉬웠지만 슬퍼했지만 내가 잊어야 한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날을 기억에 묻어 버렸네
다시 내게로 되돌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나를 또 다시 잃어 버렸네

다시 돌아오지 않는 건 슬퍼했었던 시간 그게 순간이겠지

이제 나에 기억이라는 지난 안개 속에서 벗어 날 수 있겠지
힘들던 그 눈물 속에서 또 다시 순간을 그리네

아쉬웠지만 슬퍼했지만 내가 잊어야 한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날을 기억에 묻어 버렸네
다시 내게로 되돌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나를 또 다시 잃어 버렸네

아쉬웠지만 슬퍼했지만 내가 잊어야 한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날을 기억에 묻어 버렸네
다시 내게로 되돌리고 싶지만 어쩔 수 없다는 걸 다 알기에
지나간 나를 또 다시 잃어 버렸네

 

 

3. 앨범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2010 1월 애쉬의 1집 ‘사랑을 잃는 세 가지 단계’가 발매되었다. 그로부터 1년의 시간이 지났다. 하지만 애쉬는 그 동안 쉬지 않고 꾸준히 이번 앨범의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이미 사람들에게 밴드 ‘슈가도넛’ 의 기타리스트로 잘 알려진 애쉬. 하지만 그의 음악은 ‘슈가도넛’ 의 연장선이 아니라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냈다.
이전 앨범인 ‘사랑을 잃는 세 가지 단계'에서 애쉬의 스타일을 살짝 엿볼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앨범으로 확실하게 증명을 한 셈이다. DREAM’ 에서는 그 만의 색채로 앨범을 그려냈고 확실한 애쉬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앨범 ‘DREAM’ 을 통해 더 이상 ‘슈가도넛’ 이라는 꼬리표는 필요 없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