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엠스트리트 - 넥타이를 풀고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유튜브 동영상] M.Street

올드코난 2011. 9. 1. 16:32
반응형

엠스트리트 - 넥타이를 풀고

[부른이] 가수 엠스트리트 / M.Street /멤버 광토, , W [제목] 넥타이를 풀고장르: R&B,발라드

[만든이] 작사 장미; 작곡 장미, 최성권; 편곡 최성권 [앨범] 엠스트리트 (플레이위드어스, 2011.9.1)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


 
 

[introduce] 앨범 및 노래 소개 - 글 출처: 다음뮤직

 

2004년 남성 5인조로 데뷔했던명품 보컬그룹엠스트리트(M.Street) 3인조로 재결성, 3년 간의 공백을 깨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엠스트리트는 2004 5인조로 데뷔해 1 ‘Boy’s Story In The City’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나, 2008년 리더 이서현의 자살과 멤버 이탈, 군입대 등을 이유로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으며, 이후 멤버 광토, , 그리고 남성듀오 알트리퍼 멤버로 활동해왔던 더블유가 의기투합했다.

 

음원 출시 전 부산 해운대에 야외무대를 설치하고 그 동안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에 보답하는 심정으로 무대를 준비, 미니 콘서트 형식의 쇼케이스를 펼친 엠스트리트는 지난 3년 간 재기의 목표 하나만을 바라보며 실력을 갈고 닦아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를 담았다.

 

3인조로 재결성한 후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을 통해 대중의 심금을 울릴 현실적이고 독특한 가사가 귀에 걸리는 타이틀 곡 '넥타이를 풀고', 감수성 짙은 어쿠스틱 풍의 발라드 곡 'For My Love' 두 곡을 선보인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