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픽스 F.I.X 김정욱 - 가슴아 [노래, MV,뮤비,듣기,가사]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OST

올드코난 2011. 12. 12. 20:17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소개 신인 F.I.X 김정욱

2012년 데뷔 예정인 그룹 F.I.X 메인보컬 김정욱 버전 KBS 2TV 주말 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OST

F.I.X 김정욱 - 가슴아

[가수/그룹] F.I.X/ 픽스,에프아이엑스 멤버 배누리(),조성우(),오송(보컬),김정욱(보컬) [장르발라드 [제작] 작사 강우경,김진웅;작곡 김진웅,이재환;편곡 이재환 [앨범] 오작교 형제들 Part.5 (KBS 2TV 주말 드라마)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2011.12.12)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참고 4.가수 소개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저작권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F.I.X 김정욱 가슴아 노래 가사

 

하늘을 보며 말을 해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너

가슴이 내게 말을 해

아름다운 그대 나의 모든 그대

 

이제는 너와 너무 먼 곳에

잊혀질까 너무 두려워

가난한 사랑 밖에 없어서

아픈 가슴 쓸어내고 있잖아

 

미련한 가슴이 애타게 그댈 부르네

이제는 잊으라고 지우라고 다신 볼 순 없다고

찢겨진 사랑이 아파서 울고 있잖아

한 번만 그댈 볼 수 있다면

 

까맣게 태워버린 사랑이

먼지처럼 사라지겠지

잊을 수 없는 아픔 한 켠에

너의 눈물 자국 보고 있으면

 

미련한 가슴이 애타게 그댈 부르네

이제는 잊으라고 지우라고 다신 볼 순 없다고

찢겨진 사랑이 아파서 울고 있잖아

꼭 한 번만 그대를 볼 수 있다면

나 쓰러져도 웃을 수 있어

 

미련한 가슴아 이제는 볼 수 없잖아

그래도 괜찮다고 바보처럼 기다리고 싶다고

까맣게 타버린 심장에 남은 게 없어

한 번만 그댈 볼 수 있다면

한 번만

 

[참고]

* 김정욱은 2012 1월 데뷔예정인 신인 4인조 그룹 ‘F.I.X’의 메인 보컬로써, ETN 드라마빅히트 O.S.T, MBN 드라마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의 동명 타이틀곡에 참여함으로써 차근차근히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으며, 촉망 받는 신예이다.

‘가슴아’는 김정욱(F.I.X)의 순수한 목소리와 뛰어난 곡 해석으로 드라마의 러브라인을 책임질 곡으로 등극했다. 사랑했던 사람을 떠나버리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아쉬움을 느끼게 한다.

잔잔한 기타 반주와 보컬의 감정선을 차분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함으로써, 강우경의 가슴 아픈 노랫말과 어울리는 음악적 완숙미가 보이는 결과물을 완성 해내었다.

이 곡은 정통 락 그룹식스펜스의 보컬 김진웅이 동료 기타리스트 이재환과 작곡하고 직접 노래지도를 할 정도로 보컬에 무게중심이 많이 가는 곡으로, 세밀한 감정표현에 중점을 두어 프로듀싱한 곡이다. (글 출처:앨범 소개 글)


*F.I.X에 대한 상세 정보는 나오는데로 올리겠습니다.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