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허영생 - 입술에 맺힌 말 [MV,뮤직비디오,뮤비,노래 듣기,가사]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 OST

올드코난 2011. 12. 29. 16:44
반응형

Jtbc 수목 드라마 발효가족 OST 허영생 - 입술에 맺힌 말

[가수] 허영생 / Heo, Young-Saeng [장르] 발라드 [제작] 똘아이 박 [앨범] 발효가족 Part.2 (Jtbc 수목 드라마)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2011.12.28)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오디오

☞ 출처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저작권 더그루브 엔터테인먼트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입술에 맺힌 말

아티스트
허영생
앨범명
발효가족 (JTBC 수목 드라마)
발매
2012.02.2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Introduce Album] 앨범 소개 (: 음반사 배포 자료)

 

그룹 ‘SS501’의 메인 보컬이자 감미로운 목소리의 소유자, [허영생].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떠오르는 작곡가똘아이 박(본명 : 박현중)’. [허영생]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호소력이 돋보이는입술에 맺힌 말은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이의 심정을 잘 표현한 노래로써, 사랑 그 자체를 표현하기보다는 두려움과 미련 사이에서 방황하는 한 남자의 심경을 담아낸 노래이다. 상대방이 자신을 떠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을 고백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순수한 감성의 가사는 듣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자아내게 만든다. (글 출처: 앨범 소개 글)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