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옥주현 - 그대란 이유만으로 [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대풍수 OST Part 2

올드코난 2013. 6. 17. 10:00
반응형
올드코난 (Old Conan) 추천 가수 옥주현* 지성, 지진희, 김소연, 이윤지 출연 정통사극 SBS 대기획 수목드라마 ‘대풍수’(극본 박상희, 남선년/ 연출 이용석/ 제작 크레아웍스)의 Special Part 2. [제목] 옥주현 - 그대란 이유만으로 [가수] 옥주현 (Ock, Ju-Hyun) [장르] OST,발라드 [제작] 작곡 백무현,이경주 [앨범] [싱글] 대풍수 Special Part.2 (SBS 수목드라마)(2013.02.08 크레아웍스㈜)

 

[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대란 이유만으로

아티스트
옥주현
앨범명
대풍수 Special Part.2 (SBS 수목드라마)
발매
2013.02.0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밤하늘 달빛 하늘 위에서
늘 바라보고 있는 곳
흩어진 기억 저편 끝에서
그리워하며 찾고만 있네요
빗물에 비친 물들어진 마음을
버려보아도 비춰져가네요

내사랑아 널 부르고 있죠
내사랑 이렇게 울고만 있네요
흐르는 눈물을 따라
그댈 찾고 있네요
그대란 이유만으로

흩어진 기억 저편 끝에서
그리워하며 찾고만 있네요
빗물에 비친 물들여진 마음을
버려보아도 비춰져가네요

내사랑아 널 부르고 있죠
내사랑 이렇게 울고만 있네요
흐르는 눈물을 따라
그댈 찾고 있네요
그대란 이유만으로

시간을 돌이킬 수는 없나요
기억에서 사라지네요
하고 싶었던 말도
잊혀져가네요

내사랑아 널 부르고 있죠
사랑은 이렇게 아픔을 주네요
흐르는 눈물을 따라
그댈 찾고 있네요
그대란 이유만으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