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신지훈 - 머리가 나빠 [노래 듣기,가사]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OST

올드코난 2013. 6. 17. 10:15
반응형

K팝스타 시즌2 TOP6 신지훈 공식 데뷔곡/두 남녀의 이룰 듯 이루지 못하는 애절한 사랑과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으러 노력하는 한 여자의 삶, 딸을 향한 부모의 가슴 아픈 사랑을 통해 사람들에게 참된 사랑을 선사하는 드라마 SBS 주말드라마 출생의 비밀 OST [제목] 신지훈 - 머리가 나빠

[가수] 신지훈 [장르] OST,발라드 [제작] 작사 원태연;작곡 김원, 박준수 [앨범] [싱글] 출생의 비밀 Part.2 (SBS 주말드라마)(2013.06.14 뮤직스펀지)

 

[Audio]  ☞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 방송에 흘러 나온 장면 출처/소유권 유튜브 DramaSBS·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신지훈 머리가 나빠 노래가사

 

난 참 바보다 옆에 널 두고도 몰라 몰라

난 참 멍청해 사랑해 놓고도 헤매인다

이런 내가 밉지도 않니, 너도 참 나만큼 바보

 

머리가 나쁘니 왜 내게 다 주니, 그 맘이 뭔지도 모르잖아

머리가 나빠서 사랑을 잘 모르겠어, 그냥 니가 아프다

 

널 안고 싶다, 하루종일 품고 울고 싶다

이런 나라도 괜찮다면 너를 꼭 안아줄게요

 

머리가 나쁘니 왜 내게 다 줬니, 그 맘이 뭔지도 몰랐잖아

머리가 나빠서 이제야 사랑이 보여, 그래서 참 아프다

 

얼마나 내가 널 울렸니 그런데 바보야, 왜 넌 또 웃어주니

너는 내가 울까봐, 울지도 못하는 바보

 

사랑해도 되니 안아줘도 되니. 서툴고 부족해 불안하여도

사랑해줄게요 , 이제는 내가 줄게요, 착한 사람 가여운 내 운명아, 사랑해

 


출생의 비밀

정보
SBS | 토, 일 21시 55분 | 2013-04-27 ~
출연
유준상, 성유리, 갈소원, 이진, 김영광
소개
1. 남녀상열지사 자살로 생을 마감하려는 두 남녀가 자살포인트에서 만나, 죽음을 포기하고 함께 살게 된다. 그 애틋한 사랑 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