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이현우 - 청춘예찬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

올드코난 2013. 6. 28. 19:16
반응형
한국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OST/영화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을 예찬하는 포크락 곡, 영화에서 ‘리해진’ 역을 맡은 배우 이현우가 직접 부른 노래 [제목] 이현우 - 청춘예찬 [가수/배우] 이현우 [장르] OST, 포크 락 [제작] 작사 김창락, 이현우; 작곡 김창락 [앨범] [싱글] 은밀하게 위대하게 (2013.06.21 키이스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이현우 청춘예찬 노래가사

 

돌도 씹어먹는 청춘의 매력 내가 가진 몸뚱아리, 꿈 하나

잡힐 듯 잡히지 않아 더 재미난 거라

 

그런게 더 해 볼만 해져, 앞만 보고 달려 가는 거, 포기란 개나 주는 거

 

오 나의 청춘아, 나를 위해 노래 해다오, 라랄랄랄 라랄라 

오 나의 인생아, 나를 위해 춤을 춰주오, 어서 서둘러 주오

 

Say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두두두두두~ 청춘 예찬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누가 나를 좀 말려 줘봐 예~오

 

차가운 새벽 공기에 아무도 찾지 않는

동네 빈 곳에 가서 혼자 소리 친다

 

언젠간 세월 따라서 나도 흘러 가겠지

오 하지만 오늘은 아냐 난 아름다워

 

오 나의 청춘아 나를 위해 노래 해다오, 라랄랄랄 라랄라 

오 나의 인생아, 나를 위해 춤을 춰주오, 어서 서둘러 주오

 

Say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두두두두두~ 청춘 예찬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누가 나를 좀 말려 줘봐 오~예

 

이 거리에 혼자 나와 마주하는 것도

그래 좋구나, 아주 좋구나, 해는 떠오르고

 

랄랄라 라랄랄라, 랄랄라 라랄랄라

밝은 내 청춘은 내 가슴 뛰게 하고 오오오예

 

오 나의 청춘아, 나를 위해 노래 해다오, 라랄랄랄 라랄라 

오 나의 인생아, 나를 위해 춤을 춰주오, 어서 서둘러 주오

 

Say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두두두두두~ 청춘 예찬 

두두두두두~두우 두우우, 청춘 예찬

청춘 예찬, 오늘도 불러 본다, 오오오오

 


은밀하게 위대하게 (2013)

Secretly Greatly 
7
감독
장철수
출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박혜숙
정보
액션,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24 분 | 2013-06-05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