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손승연 - 노래(Move)[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60회

올드코난 2014. 8. 9. 20:39
반응형

불후의 명곡 新 고득점의 아이콘, 손승연! 나를 가수로 만들어 준 특별한 전설에게 부르는 특별한 노래!과연 손승연이 무대 위에서 눈물 펑펑 쏟은 사연은?가슴 벅찬 감동의 무대~!손승연 <노래(Move)>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8.9 (토) 160회 불후의 명곡 - 대한민국 가요계, 뮤지컬계, 패션계에 신선한 파격을 선사했던 ‘시대의 아이콘’ 대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뜨거운 열정으로 대한민국 예술계를 이끌어 온 무대위의 슈퍼스타! 윤복희 편

4번 무대는 손승연 노래는 노래(Move) 손승연은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자인데, 생방송 결승전에서 부른 곡의 윤복희의 여러분이었다. 이제 윤복희 노래로 다시 무대에 섰다. 이곡 노래(Move)는 1989년 발표한 곡으로 윤복희가 처음 발표한 가스펠 앨범 5번 트랙곡으로 종교성과 대중성을 다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다. 윤복희가 가장 애착을 가진 곡이라고 하며 청소년들에게 부탁하고 싶은 말을 가사에 담았다. 힘들어도 내일을 위해 걸어가야한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손승연은 검은 미니 드레스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그리고 노래는 특유의 당차고 여유로움에 꽉차는 느낌을 주는 풍부한 성량과 고음에 무대에 단 한명의 가수 밖에 없다는 것을 잊게 만들었다. 장차 최고의 디바가 될 손승연의 미래를 보여주었다. 이시대 청소년에게 바치는 손승연의 외침! 결과는 예상과는 반대로 김소현&손준호 부부 2연승했다.

[제목] 손승연 - 노래 (Move) (원곡 윤복희) [가수] 손승연 (Son Seung-yeon; Sonnet So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복희; 편곡 이준엽, 돈스파이크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윤복희편(2014.8.9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유튜브로 보기 출처/소유권 유튜브 KBS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