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아름다운 강산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2회

올드코난 2015. 4. 17. 23:52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7. (금) 제 12회, 가왕전6강전 1대1 대결 경연 주제: 청중평가단 추천곡 1. 첫 대결 스윗소로우 대 양파

2번 무대는 양파 노래는 아름다운 강산(신중현과 엽전들), 신중현과 엽전들 2집 수록곡으로 이선희가 리메이크해 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곡이다. 70년대 발표 당시 국민 통합적인 노래를 만들어달라는 정권의 제안을 거절하고 ‘국민과 조국 강산을 위한 노래를 짓겠다’는 의지를 담아 만든 곡이다. 



과거 나가수1에서 BMK가 불러 다시 인기 몰이를 한 곡으로 불후의명곡에서도 2번이나 불리어졌다. 양파까지 나가수에서도 2번이나 불리게 되었는데, 편곡과 무대 위에 퍼포먼스는 최고였다. 

국악적인 편곡에 꽹과리, 대북이 흥겨움을 주었고,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뒤를 받쳐주었다. 여기에 양파의 시원한 보컬이 좋았다. 결국 강력한 상대였던 스윗소로우를 누르고 결승에 진출했다.

[제목] 양파 - 아름다운 강산(원곡가수 신중현과 엽전들)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신중현; 편곡 신민, 이상훈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2회 '청중평가단 추천곡' (2015.4.1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