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스윗 소로우 - 창 밖의 여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2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4. 17. 23:45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7. (금) 제 12회, 가왕전6강전 1대1 대결 경연 주제: 청중평가단 추천곡 1. 첫 대결 스윗소로우 대 양파

1번 무대는 스윗 소로우 노래는 창 밖의 여자(조용필) 1980년 최초의 100만장이 팔린 조용필의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라디오 드라마 ‘창밖의 여자’의 주제가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1980년 서울국제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곡이다. 탱고 리듬과 네명의 화음에 중점을 둔 편곡이었는데, 문제는 뒤를 잇는 양파가 대단한 무대를 준비해왔다는 사실. 결국 양파에게 밀려 아쉽게 결승 무대 진출은 실패했다.


모든 것을 쏟아 부은 스윗소로우 김영우는 노래가 끝난후 “뭉클하면서 졸업식 같은 느낌이었다. 정말 간절했던 나가수 무대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기도 했었다.”


그리고 결승 진출 좌절후 김영우는 “나가수를 하면서 우리가 진짜로 음악을 좋아하는 구나, 이때까지 있던 모든 가능성을 포기하고서 음악을 선택한 이유를 증명해내고 있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서 참 좋았던 12주였고 마음속에서 이렇게 확인 된 것들은 사라지지 않으니까 더 좋은 음악을 펼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을 갖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목] 스윗 소로우 - 창 밖의 여자(원곡가수 조용필) [가수/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 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배명숙; 작곡 조용필; 편곡 고상지, 스윗소로우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2회 '청중평가단 추천곡' (2015.4.17.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