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3 가왕전 김경호 - 여러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3회

올드코난 2015. 4. 25. 00:03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24. (금) 제 13회 최종회, 가왕전 결승전 경연 주제: 듀엣미션, 솔로 미션

2라운드 자유곡 미션 (솔로곡) 첫 순서는 김경호 노래는 윤복희의 여러분. 대한민국 미니스커트 1호, 가요계의 원조 대모 윤복희는 ‘여러분’’친구야’’나그네’ 등 수많은 곡을 발표하면서 60년 넘게 대중에게 사랑받았다. ‘여러분’은 1979년 <서울 국제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곡으로 윤복희의 최대 히트곡이기도 하다. 



여러분은 특히 시즌1에서 임재범이 불러 임재범의 노래로 만들어 버린 노래로, 최근 세대는 원곡가수를 임재범으로 알고 있을 정도. 다시 말해 임재범의 벽을 넘어 버려야 하는데, 김경호는 임재범을 넘는 대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불렀다. 락커 김경호가 아닌 여린 감수성을 가진 소년의 외로움을 보는 듯했다. 

(근데 왜 자꾸 임재범이 생각나는지...) 경연결과 듀엣 미션에서는 1위를했지만, 솔로곡에서 3위를 기록해 가왕 타이틀을 얻는데는 실패했다.

[제목] 김경호 - 여러분 (윤복희)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항기; 편곡 양남승, 정재호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3회 '가왕전' (2015.4.24.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