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3 가왕 양파 - 가시나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3회

올드코난 2015. 4. 25. 00:23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24. (금) 제 13회 최종회, 가왕전 결승전 경연 주제: 듀엣미션, 솔로 미션

2라운드 자유곡 미션 (솔로곡) 마지막 3번 무대는 양파 노래는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 시인과 촌장은 ‘하덕규’와 ‘함춘호’가 결성했던 포크 듀오로 시적인 은유와 서정미가 돋보이는 가사와 담담한 기타톤으로 호평 받았다. 이 곡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로 대중음악전문가들이 뽑은 ‘우리시대의 명반 및 명곡20선’에 뽑히기도 했다. 조성모가 이 곡을 리메이크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조성모가 원곡가수로 잘 못 아는 사람도 있을 정도다. 



양파는 이날 순번이 가장 좋았다. 듀엣, 솔로 모두 마지막 3번 순서였다. 그리고 나가수 13주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무대를 양파가 장식하게 되었다. 선곡도 좋았고, 보컬도 좋았다.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해 감동을 극대화 시켰다. 이 노래에 흠을 잡는 다면, 심장이 없는 사람일지니. 경연 결과 듀엣 미션 2위, 솔로 미션 2위를 기록했고 합산결과 최종 우승자가 되었다. 나는가수다3의 가왕에 등극한 양파.


“힘든 시련과 고난 속에서 단련도 많이 됐고, 나가수3에서 배운것도 많았다. 애송이의 사랑을 부를 수 있다고 해서 그 노래 한 곡을 부를 수 있다면, 나가수에 서고 싶으면서도 두려움을 느꼈다. 정말 값지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양파

[제목] 양파 - 가시나무 (원곡가수 시인과 촌장)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하덕규; 편곡 신민 [앨범] 나는가수다 시즌3 13회 '가왕전' (2015.4.24.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