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포맨 - 넌 나의 집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4MEN - You’re My Home

올드코난 2015. 6. 1. 19:28
반응형

바이브 사단 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격월마다 출시하는 프로젝트 싱글 'Made in THE VIBE'의 5번째 주자 포맨 "넌 나의 집"은 편안한 멜로디라인에 감성적인 보컬의 90년대 향수를 자극하는 편곡과 포근한 가사의 발라드 곡으로 프로듀서 최성일과 포맨의 신용재가 공동 작곡한 곡이다.

[제목] 포맨 - 넌 나의 집 [가수/듀엣] 포맨(4MEN) 멤버: 신용재, 김원주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수빈; 작곡 신용재, 최성일; 편곡 최성권, 최성일 [앨범] [싱글] 넌 나의 집 (Made in THE VIBE) (2015.6.1.더바이브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