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킹스턴 루디스카 - Everyday (Korean Ver.) * 에브리 데이 한국어 버전 [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6. 2. 18:10
반응형

‘서울, 그리고 재즈# 1 + 여름’ 킹스턴 루디스카(Kingston Rudieska)가 들려주는 버디 홀리의 명곡 “에브리데이(Everyday) 한국어 버전”

스카 음악을 추구하는 밴드 킹스턴 루디스카가 리메이크한 “Everyday”는 1957년 발매된 버디 홀리의 대표곡으로, 국내에서는 특히 이승기가 부른 김치냉장고 CF의 “아삭송”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작품이다. 이외에도 영화 Mr. Nobody, Big Fish 등에 삽입되었으며, 롤링스톤즈 매거진의 The 500 Greatest Songs of All Time (전세대 위대한 노래 500) 로 선정되기도 한 팝의 명곡이다.


이 명곡을 대한민국 음악 씬에 ‘스카’ 장르를 정착시킨 한국 스카의 대표 밴드 킹스턴 루디스카가 재해석한 “Everyday”는 기존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스카 특유의 신나는 리듬과 풍성한 브라스 사운드를 더해 원곡의 정서를 그대로 살려냈고 여기에 잘 어울리는 한국어 버전의 가사 시원한 느낌을 준다.


뮤직큐브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하여 계절에 어울리는 작품을 발표해나갈 예정이라고.

[제목] 킹스턴 루디스카 - Everyday (Korean Ver.) [가수/밴드] 킹스턴 루디스카 (Kingston Rudieska) 멤버: 최철욱, 오정석, 서재하, 이석율, 김정근, 손형식, 황요나, 성낙원, 김억대 [장르] K-Pop [제작] Buddy Holly, Norman Petty [앨범] [싱글] Everyday (2015.5.13. 뮤직큐브)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musiccubein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Everyday (Korean Ver.)

아티스트
킹스턴 루디스카
앨범명
Everyday
발매
2015.05.13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Everyday 알아가는 우리
너와 나는 빠른 롤러코스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Everyday 빠져드는 우리
둘이 처음 만난 그 날부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Everyday 하루가 더 길어져
Every way 내 사랑이 강해져
날 보며 미소 짓는 그녀
사랑이겠죠

Everyday 알아가는 우리
너와 나는 빠른 롤러코스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Everyday 빠져드는 우리
둘이 처음 만난 그 날부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Everyday 하루가 더 길어져
Every way 내 사랑이 강해져
날 보며 미소 짓는 그녀
사랑이겠죠

Everyday 알아가는 우리
너와 나는 빠른 롤러코스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Everyday 하루가 더 길어져
Every way 내 사랑이 강해져
날 보며 미소 짓는 그녀
사랑이겠죠

Everyday 알아가는 우리
너와 나는 빠른 롤러코스터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a hey a hey hey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내게 오는 그 마음 나는 알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