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웰던 포테이토, EXID 솔지 -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6. 2. 17:19
반응형

신인 4인조 명품 보컬그룹 `웰던 포테이토`와 복면가왕 첫번째 가왕, 대세 걸그룹 EXID 리더 `솔지`와의 콜라보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서울예대 동기들로 이루어진 웰던 포테이토는 지난 2014년 6월 [텅빈거리] 데뷔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했고, `정키`의 앨범 [Emotion] 수록곡인 "I`m sorry"을 피쳐링해었다. 웰던 포테이토의 2번째 싱글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는 새로운 멤버와 함께한 4인조 `웰던 포테이토`의 첫 곡이다.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는 이렇게 헤어질 줄 알았으면 차라리 잘해주지 말걸 그랬다는 가슴 아픈 이야기를 남자와 여자의 입장을 표현한 곡으로 남자입장의 `웰던 포테이토`와 여자 입장의 EXID `솔지`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편곡을 최소화했다고 전한다.


뮤직비디오는 다리`감독이 연출을 맡아 `감자`를 사랑한 여자와 `고구마`를 사랑한 남자라는 재미있는 설정으로 감자를 이용해 만들어지는 음식들과 씨클라운 레이, 신인 여배우 `배우리`의 연기로 표현되었다.

[제목] 웰던 포테이토, 솔지 -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가수/그룹] 웰던 포테이토 (Welldone Potato) 멤버: 서동현 , 박영우 , 임영훈 & 솔지 (Sol Ji, 허솔지) *EXID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북극곰; 작곡 북극곰, 1Take; 편곡 북극곰 [앨범] [싱글]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2015.5.28. 예당엔터테인먼트 & 유월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Welldone Potato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아티스트
웰던포테이토, 솔지
앨범명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발매
2015.05.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너무 좋아하지 말걸 그랬어
널 누구보다도 믿었던 나였기에
내 모든걸 다 줬는데 가버리면 난 어떡해

아프다고 할걸 그랬어
너 가면 나 못산다고 할걸 그랬어
다 그만하자며 매달리지 말래도
붙잡았어야 했는데 널 보내는게 아닌데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내가
그러지는 말아야 했어 내가
너 없이 난 아무것도 못해 넌 내맘을 몰라
매일 나만 아파

이렇게 갈줄은 몰랐어 니가
다르다고 생각했었어 니가
근데 아닌가봐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널 보내지 말걸 그랬어
못이긴척 네 맘 받아줄걸 그랬어
너 돌아올까봐 다시 날 찾을까봐
다른 사랑도 못하는 이러는 내가 싫은데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내가
그러지는 말아야 했어 내가
너 없이 난 아무것도 못해 넌 내맘을 몰라
매일 나만 아파

이렇게 변할줄 몰랐어 니가
다르다고 생각했었어 니가
근데 아닌가봐 정말 아닌가봐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잘해주지 말걸 그랬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