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특별기획

인천 남구을 여론조사 윤상현 유리, 만일 윤상현 당선되면 새누리당 복당할 것

올드코난 2016. 4. 12. 17:32
반응형

오늘 4월11일 인천선관위에서 신고가 들어와 다음에서 블라인드처리했습니다. 삭제하고 편집없이 다시 올립니니다. 왜 이 글이 허위사실인지 직접 읽고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인천 남구을 여론조사 윤상현 압도적 승리 예상, 당선후 새누리당 복당할 것

작성: 2016.04.07 19:18



2016.4.7. 4.13 20대 총선 D-6/ 이번에는 인천 남구을 지역을 살펴보겠습니다. 막말 파동으로 탈당해 무소속으로 출마를 한 윤상현의 지역구입니다. 현재 이곳은 1번 새누리당 김정심, 3번 국민의당 안귀옥, 4번 정의당 김성진, 5번 무소속 윤상현 등 4명이 출마중입니다.


지난 3월 26일~ 28일 SBS/ TNS Korea에서 조사한 여론조사를 살펴보면 윤상현 후보가 무려 43.4%를 기록중입니다. 이는 다른 3명의 표를 모두 합한 것보다 더 많은 수입니다.

*그 밖의 여론조사 사항은 중앙선거여론조사공정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원래 이 지역이 보수성향이 강하고 윤상현의 지역구라는 점을 감안해도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이 결과만 놓고 본다면 윤상현 후보의 당선은 거의 확실해 보입니다. 이런자가 다시 20대 국회로 들어온다는게 씁쓸하지만 이는 어쩔 수 없는 현실입니다.


이제 관심사는 윤상현의 새누리당 복당 여부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복당한다는 답을 내놓고 있습니다.


특히 막말 당사자 김무성 대표는 선거가 끝난후 대표직을 내려 놀 예정이고 내년 대선 행보를 보일 김무성에게 윤상현은 미워도 같이 갈 수 밖에 없다는 현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분명 대인배처럼 용서를 하는 형식으로 화해를 할게 분명하고 새누리당으로 복당하는 수순을 밟게 됩니다.


막말파문후 탈당 그리고 무소속 출마 당선 복당까지

도로 원위치 될거면서 왜들 그렇게 시끄럽게 떠들어 댔는지.

이렇게 유치한 자들이 집권여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