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41대 복면가왕 1라운드 듀엣대결 결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81회 2016.10.16.]

올드코난 2016. 10. 16. 18:51
반응형

에헤라디오’를 꺾고 새로온 가왕이 된 ‘주문하시겠습니까 팝콘소녀’ 2연속 가왕에 도전한다. 그리고 그녀에게 도전하는 8명의 도전자들.

[1라운드 듀엣곡 대결 경연 과정]

1. 첫 번째 대결! 밀었다~ 당겼다~ 마음속을 일렁이는 그녀의 노래 '밀당 요정 팅커벨‘ VS 세월도 빗겨간 영원불변의 목소리 '어른들은 몰라요 피터팬.

동화속 주인공 남과 여의 대결 노래는 더 샵의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피터팬의 나래이션부터가 매력적이다. 그리고 노래를 이어가는 팅커벨의 목소리 또한 고왔다. 두 사람 모두 이성들의 마음을 홀릭시키니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둘다 좋았지만 팅커벨이 조금 더 환호를 받았다 여겨지는데, 결과는 69대 30으로 팅커벨 승리. 피터팬의 정체는 배우 서하준이었다.


2. 두 번째 대결! 천년만년 무너지지 않는 무적성대!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 VS 조심스럽게 얘기 할래요~ 가왕해도 될까요? '파리의 연인 에펠탑‘

남대남의 대결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 둘 다 노래를 참 잘했다. 장난삼아 김종서 모창까지 하는 이들의 무대는 한 주일의 피로를 씻어 줄 듯 편하면서도 흥이 있었다. 피사의 사탑은 개그맨 느낌이고 에펠탑은 가수같은데 과연. 이탈리아와 프랑스의 대결 결과는 74대 25로 에펠탑 승리. 피사의 탑 정체는 24년차 개그맨 김학도였다. 정말 오랜만이다.


3. 세 번째 대결! 천하를 호령하는 목소리! '암행어사 출두요‘ VS 일편단심 한 사람을 위한 노래! '억울하옵니다 미스춘향‘

남과 여의 대결 노래는 서현진 유승우 듀엣곡 사랑이 뭔데. 둘 다 목소리가 젊어 보이지만 그럼에도 어딘가 깊이가 있는데... 애틋하고 여린 청춘남녀의 순수한 사랑 노래를 들려준 이들의 대결 결과는 61대 38로 암행어사 승리. 미스춘향 정체는 샵의 이지혜였다. 벌써 데뷔 19년차가 되었던 이지혜의 재발견이었다.


4. 네 번째 대결! 빗속을 뚫고 나오는 그녀의 목소리!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VS 달콤하게 속삭이는 유혹 보이스!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깜찍하 어려보이는 여대여의 대결 노래는 체리필터의 오리날다. 근데 노래를 시작하니 어리지가 않았다. 여린 목소리에 힘이 있었고 둘 다 뛰어난 보컬이었다. 마지막 무대 다운 멋진 노래였다. 결과는 59대 40으로 우비소녀 승리. 과자집의 정체는 배우 이선빈이었다.


[1라운드 경연 결관]

1라운드 탈락자: 어른들은 몰라요 피터팬(서하준);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김학도), 억울하옵니다 미스춘향(샵 이지혜),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이선빈)

2라운드 진출자: 밀당 요정 팅커벨, 파리의 연인 에펠탑, 암행어사 출두요,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방송리뷰/종합]

41대 가왕전 듀엣대결에서 가장 큰 인상을 받은 것은 마지만 무대 이선빈이었다. 춤을 잘추는 것은 일전에 동영상을 봐서 알았는데, 노래도 수준급이다. 배우, 댄스, 가수 모든 것을 소화해 내는 이선빈은 차세대 스타로 눈 여겨 봐야 겠다. 그리고 3번째 무대에 나온 샵의 이지혜는 벌써 19년차가 되었다. 요즘에는 주로 예능을 하고 있지만 엄연히 가수였고, 아직도 가수라는 것을 재확인하게 된다. 오랜만에 본 김학도는 매우 반가웠고, 배우 서하준은 가수까지는 아니더라도, 뮤지컬쪽으로 진출해도 좋은 정도는 되었다고 생각해 본다. 그런 가능성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이번주 복면가왕 도전은 본인 스스로 만족하지 않았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