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2 임재범 빈잔 채운(피처링) 차지연 소개

올드코난 2011. 5. 9. 10:26
반응형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시즌2, 2(2011.5.8) 사진으로 다시보기

출연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임재범, BMK(김현정)

매니저&개그맨: 박명수, 이병진, 김제동, 김태현, 박휘순 지상렬, 고영욱

 

나는가수다2 임재범 빈잔 채운(피처링) 차지연 소개

 

비록 4위를 했지만 임재범 씨의 무대는 강렬했습니다. 그리고 임재범 씨 왼편에서 피치링으로 참여를 했던 뮤지컬 배우 차지연 씨에 대한 관심도 무척 높습니다.



[차지연 소개]


1982
222일생,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

차지연의 외할아버지는 판소리 고수 인간문화재 박오용 옹

어려서부터 신동소리를 들었던 차지연은 외할아버지 박오용 옹과 함께 방송국을 드나들었고 이후 뮤지컬 배우로 성장하게 된 밑거름이 되었다. 판소리, 북 등 국악에 대한 재능이 남달랐는데 고등학교 졸업 무렵에는 김명곤 당시 문화관광부 장관이 연출한 국립창극당에 출연을 했었고 이후 몇 편의 뮤지컬에서 호연을 보였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엄마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이번에 임재범 씨 무대에 출연을 한 계기로 차지연에 대한 관심이 뮤지컬 엄마를 부탁해 홍보로 이어질 듯 보입니다.
흔히 말하는 윈윈~
좋은 결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