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 시즌2 첫 경연 도전곡

올드코난 2011. 5. 9. 08:45
반응형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시즌2, 2(2011.5.8) 사진으로 다시보기

출연가수: 이소라(MC ), 윤도현, 박정현, 김범수, 김연우, 임재범, BMK(김현정)

매니저&개그맨: 박명수, 이병진, 김제동, 김태현, 박휘순 지상렬, 고영욱

 

 

나는가수다 시즌2 첫 경연 도전곡


나는가수다 시즌2 첫 경연 가수별 도전 곡(노래 순서)


임재범: 남진 - 빈잔 김연우:김건모 - 미련

BMK: 변진섭그대 내게 다시 윤도현:더 클래식 - 마법의 성

김범수:유영진 - 그대의 향기 이소라: 보아 – No1

박정현: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