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는가수다 임재범 배우가 될 뻔했다? 성대모사 달인 등극 (동영상 첨부, 출처 SBS)

올드코난 2011. 6. 8. 14:45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거 늙은코난 tistory blogger Old Conan

음악 & 뮤직비디오 감상, 영화 TV , 사람 사는 이야기 블러그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BC 우리들의 일밤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호랑이 임재범 인터뷰

 

나는가수다 임재범 배우가 될뻔했다? 성대모사 달인 등극

 

2010 515일 김정은의 쵸콜릿에 출연했던 나만가수다 임재범

출연했었다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겁니다.

그때 인터뷰를 했던 동영상입니다.

 

원래는 배우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노래 보다는 연기에 더 뜻이 있었다고 하네요

영화 배우 선발 모집광고를 보고 원서를 냈는데 합격을 했지만 그후 연락이 없었다?

차라리 잘 되었죠.

그랬다면 임재범 씨의 노래를 못 들었을 수도 있으니깐~

 

그리고 로버트 드 니로 성대모사, 배우 이대근 성대모사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미 유머감각을 뽐냈는데 아직 못 보신 분들 즐감하세요

 

 


 

나는가수다가 아니었다면 영영 모를뻔했네요

김정은의 쵸콜릿은 인기 프로가 아니어서 제목도 모르는 분들이 많거든요.

더구나 지금은 폐지된 프로라 더더욱 알 수가 없었을 겁니다.

 

그러고 보면 나는가수다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비록 논란은 있지만 다른 음악프로에 비해 출연 가수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기회를 주는 가수를 위한 프로그램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롱런 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