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 1위 박정현 (MBC 일밤 나는가수다 6회 2011년 5월 8일 방송 경연)

올드코난 2011. 8. 1. 20:41
반응형

 

MBC 일밤 나는가수다 경연 방송내용 정리

*동영상 저작권은 MBC에 있고, 글에 대한 저작권은 늙은코난 에게 있습니다.

[방송] MBC 일밤 나는가수다 6201158[주제] 내가 부르고픈 남의 노래

[앨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경연3-1. '내가 부르고싶은 남의노래' (2011.05.08)

[가수] 이소라, 윤도현 밴드 (YB),박정현, 김범수, 임재범, 김연우, BMK

 

[경연 순서 및 노래 제목]

임재범: 남진빈잔,

김연우:김건모미련,

BMK: 변진섭그대 내게 다시

윤도현:더 클래식 - 마법의 성,

김범수:유영진 - 그대의 향기,

이소라: 보아 – No1,

박정현: 조용필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 이소라의 파격 변신이 돋보였고 임재범의 빈잔은 4위였지만 가장 강렬했던 무대였다.

이날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는 것은 노래가 인간 임재범의 진솔한 고백이 담긴 인터뷰

생활고, 병든 아내, 어린 딸을 둔 가장 임재범. 그가 자존심을 버리고 방송을 하게 된 이유.

그리고 화려하게 부상한 막강한 호랑이 임재범. 피처링을 한 차지연 또한 화제
하지만 무엇보다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준 가수 이소라. 도전의 의미를 말하다.
 

[무편집 동영상] 모든 가수들의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원하는 노래의 가수를 선택하면 무편집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가수다 시즌1 노래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노래모음

[앨범소개] 출처 - 다음 뮤직

 

돌아온 락의 마왕 임재범이 선곡한 곡은 “빈잔”
(
작사 조운파, 작곡 박춘석, 편곡 Zig Zag Note)...
명곡 “빈잔”의 노래와 사뭇 다른 느낌의 프로그레시브 락 버전으로 편곡되어 재탄생 되었다.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왜 임재범이 “락의 마왕”이라는 별명이 붙었을까 하는 의구심이 싹 사라져 버릴 것이다. 노래를 부르면 부를수록 더욱더 단단해져 가는 가수 임재범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1위 박정현 2위 이소라 3위 김범수 4위 임재범 5 YB 6위 김연우 7 BMK

[방송: 유튜브 동영상] 방송 전체 분 감상하기

나는가수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26개 동영상


 

























동영상 출처: 다음 TV, 저작권자는 MBC

MBC 일밤 2나는가수다 매주 일요일 저녁 6. 채널 고정

나는가수다 사이트 =>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iamsinger/singer/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