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 1위 임재범 김연우 탈락 (MBC 일밤 나는가수다 7회,8회 2011년 5월 15일,22일 방송 보기)

올드코난 2011. 8. 1. 20:58
반응형

나는가수다 시즌1 최고의 경연이었던 3라운드 2차경연 (5월 이후는 1라운드)

MBC 일밤 나는가수다 경연 방송내용 정리

*동영상 저작권은 MBC에 있고, 글에 대한 저작권은 늙은코난 에게 있습니다.

[방송] MBC 일밤 나는가수다 7,8 2011 5 15,22[주제] 네티즌 추천곡

[앨범]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경연3-2. '네티즌 추천곡' (2011.05.22)

[가수] 이소라, 윤도현 밴드 (YB),박정현, 김범수, 임재범, 김연우, BMK

 

[경연 순서 및 노래 제목]

이소라 사랑이야(송창식),

BMK 아름다운 강산(이선희),

윤도현 런데빌런(소녀시대),

김연우 나와 같다면(김장훈),

김범수 늪(조관우),

박정현 소나기(부활),

임재범 여러분(윤복희)

[경연 결과] 1위 임재범 (28.9%) 7위 박정현 => 1,2차 합산결과 김연우 탈락

 

[무편집 동영상] 모든 가수들의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나는가수다 시즌1 노래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노래모음



임재범의 앞도적인 1위이며 마지막 무대가 되어 버린 3라운드 2차경연. 임재범이 부른 여러분을 듣고 감동을 얻지 못한 사람은 거의 없을 듯. 가수는 감동을 전달하는 사람. 하지만 급성 맹장 수술로 어쩔 수 없이 자진하차를 하게 된 임재범. 정말 짧고 강렬한 무대를 남기고 간 멋진 호랑이.

그리고 아쉽게 탈락한 김연우. 김연우는 단 한번도 꼴찌를 하지 않았지만 2번의 경연 합산 표 결과 아쉽게 탈락 결정. 그래도 나는가수다 출연 이후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앨범소개] 출처 - 다음 뮤직

 

“이것이 음악이다!!
이번 경연 곡들을 들으면 <나는 가수다>프로그램이 왜 국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지 그리고 “진정한 음악”이 우리의 심금을 얼마나 울리는지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방송: 유튜브 동영상] 7회 중간평가 방송 전체 분 감상하기

나는가수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19개 동영상




















[방송: 유튜브 동영상] 8회 본 경연 방송 전체 분 감상하기

나는가수다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26개 동영상



























동영상 출처: 다음 TV, 저작권자는 MBC

MBC 일밤 2나는가수다 매주 일요일 저녁 6. 채널 고정

나는가수다 사이트 => http://www.imbc.com/broad/tv/ent/sundaynight/iamsinger/singer/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