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 1위 인순이 (MBC 일밤 나는가수다 21회 2011년 8월21일, 8라운드 사전선호도)

올드코난 2011. 8. 22. 08:01
반응형

MBC 일밤 나는가수다 무편집 동영상 모음

 

[방송]MBC 일밤 나는가수다 212011821

[주제] 8라운드 사전선호도: 본인 노래 부르기

[가수] 자우림, 조관우, 장혜진, 김조한, 인순이, 바비 킴, 윤민수

 

[경연순서 및 노래]

특별무대: 명예 졸업자 김범수&박정현-사랑보다 깊은 상처
①바비킴 - 사랑그 놈, ②장혜진 - 아름다운 날들, ③김조한 천생연분, ④바이브 윤민수 - 술이야,⑤조관우 사랑했으므로, ⑥자우림 매직카펫다이어리, ⑦인순이 - 아버지


[방송 무편집 동영상] 방송으로 나간 영상입니다,
무편집으로 감상해 보세요, 가수를 선택하시면 노래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가수다 시즌1 노래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노래모음


박정현, 김범수 명예졸업 그 뒤를 맡게 된 새로운 나가수 멤버 3인방, 인순이, 바비 킴, 윤민수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첫 경연 대표곡 부르기
 

[노래가사]

김범수,박정현 - 사랑보다 깊은 상처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
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
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

너의 눈물 속에 내 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
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
난 너를 기억해 이젠 말할게 그 오랜 기다림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날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이젠 모두 떠나갔지만 나에겐 넌 남아있어
추억에 갖힌채 넌 울고 있었어
난 이제 너에게 아무런 말도 할 수 없어

그런 넌 용서할지몰라 부족했던 내 모습을
넌 나를 지키며 항상 위로했었지
난 그런 너에게 이젠 이렇게 아픔만 남겼어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 만 준 날
이제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나는 상상했었지 나의 곁에 있는 널
이젠 모든 나의 꿈들을 너에게 줄게

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
항상 기억할게 너의 그 모든걸
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날
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 걸

--------------------------------
바비 킴 - 사랑..그놈

 

늘 혼자 사랑하고 혼자 이별하고
늘 혼자 추억하고 혼자 무너지고

사랑이란 놈 그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빈 털털 일뿐


늘 혼자 외면하고 혼자 후회하고

늘 휘청거리면서 아닌 척을 하고

사랑이란 놈 그 놈 앞에서

언제나 난 늘 웃음 꺼릴 뿐

사랑해 널 사랑해

불러도 대답 없는 멜로디

가슴이 멍들고 맘에 눈은 멀어도

다시 또 발길은 그 자리로

사랑해 또 사랑해

제 멋대로 왔다가 자기 맘대로 떠나간다

왔을 때처럼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간다


늘 기억 땜에 살고 추억에 울어도

늘 너를 잊었다고 거짓말을 해도

숨을 삼키듯 맘을 삼키고

그저 웃으며 손을 흔든다

사랑해 널 사랑해

목이 메여 불러도

너는 듣지 못할 그 한 마디

고개 떨구며 사랑 앞에 난 또 서 있다

사랑해 널 사랑해

제 멋대로 왔다가 자기 마음대로 떠나가고

왔을 때처럼 아무 말도 없이 떠나가도

모른척해도 날 잊는대도

사랑은 다시 또 온다


그래 아직 내 가슴은 믿는다
.
사랑
..
사랑은 다시 또 온다

---------------------------------------

김조한 천생연분 노래가사

 

너무너무 예쁘다고 해도
너를 떠올리며 거절했지만

이번 한번뿐이라는 걸 맹세해


rap)
약속을 정하고 그 날이 왔어

신경써서 옷도 입고 머리도 하고

오랜만에 하는 소개팅에서 무슨말을 할까 고민도 하고

널 만날때완 다른느낌에 설레임을 안고 집을 나섰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나를 믿고있는 너에겐 정말 미안한 마음 뿐이야

이번 한번만 용서해


십분정도 먼저 도착해서

어떤여자일까 상상을 했어

예뻤으면 키도 컸으면 좋겠어


Rap)
혹시나 하고 주위를 살피고 흐르는 노래를 따라불렀어

드디어 내 친구의 모습 보이고 난 수줍어 고개를 숙였어

국민학교 동창이란 친구얘기에 인사를 하려고 고개를 드니

내 앞에 있는 건 다름 아닌 너 황당한 나보다 더 당황하는 너


서로 믿고 있던 너와나 그냥 맘껏 웃어버렸어

서로 용서해 이번만


이래서 우린 어쩔수가 없나봐

서로가 눈을 피해 만나보아도

결국엔 이렇게 우리둘이서 또 만나게 되어있는 거잖아

이렇게 예쁜 너의곁엔 이렇게 착한 내가 있었어

우린 결코 헤어질 수 없어 영원히 사랑할 수 밖에 없어


그렇게 미안해 하지마 예쁜 추억을 만든것 뿐야

너를 사랑해 영원히 난 너를 사랑해 난 너를 사랑해

 -------------------------------------------

조관우 사랑했으므로 노래 가사

 

사랑했으므로 이별이 옵니다
영원한 사랑은 없기 때문이죠
이별했으므로 눈물이 납니다
오직 시간만이 눈물을 닦아 줄 수 있다죠
함께할 땐 그대없인 아무것도
못할거라고 생각했었지만은
나 울 수 있는걸 숨쉴 수 있는걸
지나간 날을 기억할 수 있는걸
사랑할 땐 그대없인 아무데도
안갈거라고 다짐했었지만은
혼자 가야겠죠 영원을 꿈꾸며
약속해버린 다음 세상으로
이 하늘 아래 어디쯤 그대
나없이 행복하고 있다해도
아무렇지도 않아요 그래도 밉지 않아요
그토록 사랑했으니까
사랑할 땐 그대없인 아무것도
못할거라고 생각했었지만은
사랑하는건 이별한 뒤에도
그대가 나를 잊고 있다해도
우는건 시간이 흘러도
슬픔은 어제처럼 남아 있기에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노래 가사

 

미안한 맘 들곤 했었지 널 다그쳐 원한걸
가졌을 때 난그땐 그게 사랑이라 믿고 싶었지
지금도 난 그런거라 믿고 싶은걸
그렇게 한참이나 지냈지 날 감싸주던 니 모습
따뜻했지 가끔 너 나처럼 그땔 떠올리는지 너에게
보채기만 했던 내 모습을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 말도
없이 지켜주던 널많이 보고싶겠지 나 살아가는 모든
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가겠지
미안하단 말도 못했지 난 태연히 또 널 보며웃었었지 그렇게 쉽게 널 떠날 수 있을꺼라 나조차
알지 못했지 바보처럼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 말도
없이 지켜주던 널많이 보고싶겠지 나 살아가는 모든
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가겠지
다른 사람 만나 행복할 수 있길 내게서 받은 상처
아물기를 용서할 수 있겠니 너를 아프게한 날 그냥
꾸밈없이 말해주겠니 많이 좋아했다고 너 살아가는
동안에 가끔씩은 나를 떠올린다고
많이 좋아했던 날 너무 철이 없던 날 아무 말도
없이 지켜주던 널많이 보고싶겠지 나 살아가는 모든
날 매일 나는 너를 찾아가겠지
매일 나는 너를 꿈꿔가겠지

-------------------------------------

바이브 술이야 노래가사

 


슬픔이 차 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리 영영 이제 우리둘은 남이야

슬픔이 차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다시 어느새 그대 말투 또 내가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리 영영 이제 우리둘은
술마시면 취하고 나 한 얘기는 또하고
이젠너 남인줄도 모르고 너하나 기다려서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너 잃고 이렇게 우리 영영 이제 우리둘은
정말 영영 이제 우리둘은 남이야

저물어 가는 오늘도 난 술이야

----------------------------------

자우림 매직 카펫 라이드 노래 가사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로
나르는 마법 융단을 타고 이렇게 멋진
푸른 세상 속을 나르는 우리, 두 사람.
신경 쓰지 마요, 그렇고 그런 얘기들

골치 아픈일은 내일로 미뤄버려요,
인생은 한 번 뿐, 후회하지마요
,
진짜로 가지고 싶은 걸 가져요
,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에

지어진 마법 정원으로 와요,
색색의 보석, 꽃과 노루, 비단
,
달콤한 우리, 두 사람 웬일인

지 인생이 재미 없다면

지난 일은 모두 다 잊어버려
. 기회는 한번 뿐, 실수하지 마요.
진짜로 해내고 싶은 걸 찾아요
.
용감하게 씩씩하게 오늘의 당신을

버려봐요.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로
나르는 마법융단을 타고^^
이렇게 멋진 장미빛 인생을 당신과 나와
,
우리 둘이 함께 인생은 한번 뿐, 후회하지 마요
.
진짜로 가지고 싶은 걸 가져요
.
용감하게 씩씩하게 오늘의 당신을 버려봐요
.
이렇게 멋진 파란 하늘 위로

나르는 마법 융단을 타고
이렇게 멋진 초록 바다속을 달리는
빨간 자동차를 타고 이렇게 멋진 푸른
세상 속을 나르는 마법 융단을 타고
이렇게 멋진 장미빛 인생을 당신과 나와,
우리 둘이 함께.

------------------------------------------

인순이 아버지 노래 가사

 

한 걸음도 다가 설 수 없었던
내 마음은 알아 주기를
얼마나 바라고 바래 왔는지
눈물이 말해 준다

점점 멀어져 가버린 쓸쓸했던 뒷모습에
내 가슴이 다시 아파온다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까이에 있어도 다가서지 못했던
그래 내가 미워 했었다

제발 내 얘길 들어주세요 시간이 필요해요
서로 사랑을 하고 서로 미워도 하고
누구보다 아껴주던 그대가 보고싶다
가슴 속 깊은 곳에 담아두기만 했던
그래 내가 사랑 했었다

긴 시간이 지나도 말하지 못했었던
그래 내가 사랑했었다

 

[사전 선호도 경연 결과 순위]

1위 인순이, 2위 윤민수, 3위 김조한, 4위 조관우 5위 바비 킴, 6위 장혜진 7위 자우림

=>지난 주에 이어 6위 장혜진 7위 자우림 이라는 똑 같은 상황. 이제는 불안해진 장혜진, 자우림



나는가수다 요정 박정현, 비주얼 김범수.

선남선녀(?)였던 이들의 빈자리는 너무 컸다.

다행히 합류한 3명의 가수, 인순이, 바비 킴, 윤민수 등은 실력파 가수로서 좋은 노래를 들려 주었지만, 박정현, 김범수 이들의 존재감에는 아직 못 미쳤다.

특히 벌써부터 그리워진 박정현. 나는가수다 외의 음악프로에서 과연 볼 수 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