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나가수] 1위 장혜진 (MBC 일밤 나는가수다 22회 2011년 8월28일, 6라운드 1차경연)

올드코난 2011. 8. 29. 16:14
반응형

MBC 일밤 나는가수다

 

[방송] MBC 일밤 나는가수다 222011828

[주제] 6라운드 1차경연 자문위원단이 추천한 명곡30'

[앨범] [EP] <나는 가수다> 경연 8-1. '자문위원단이 추천한 명곡30' (MBC 2011.08.28)

[가수] 자우림, 조관우, 장혜진, 김조한, 인순이, 바비 킴, 윤민수

*3월부터 시작하면 8라운드지만 나는가수다에서 5월 이후부터 시작경연 회수를 6라운드로 하고 있기에 이번 회부터는 6라운드로 정정합니다.

 

[경연순서 및 노래]

1 바이브 윤민수 그리움만 쌓이네 (여진) 2 인순이 난 괜찮아 (진주) 3 조관우 그대는 어디에 (임재범) 4 바비킴 태양을 피하는 방법 () 5 자우림 왼손잡이 (패닉) 6 김조한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7 장혜진 가질 수 없는 너 (뱅크),

 

[무편집 동영상] 모든 가수들의 노래를 감상해 보세요

-원하는 노래의 가수를 선택하면 무편집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가수다 시즌1 노래듣기 Tag(태그) 클릭

è http://oldconan.tistory.com/tag/나는가수다 노래모음


 

2주연속 7위를 한 자우림. 지난 주 앞도적인 지지로 1위를 한 인순이 그리고 이제는 터줏대감이 된 조관우, 박정현 떠난 자리 요정자리를 꽤찬 장혜진, 중위권 성적을 유지하는 김조한, 새로 합류해 2위를 한 바이브 윤민수, 5위로 하위권으로 시작하는 바비 킴 과연 이번 주 경연 순위는?


 

[노래가사]

1 바이브 윤민수그리움만 쌓이네(여진)

작사/작곡 여진; 편곡 류재현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
그대지금 그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한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난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
반복

----------------------

2 인순이난 괜찮아 (진주)

작사 FEKAR; 작곡PERRE; 편곡 황찬희

 

니가 떠나면 남겨진 내가
눈물로 수없이 많은 밤을 지샐꺼라
너는 믿고 있겠지만 내게 미안하겠지만
난 괜찮아
나를 동정하지는마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 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그런 눈으로 바라보지마

너의 동정 따위는 내가 필요치않아
나는 너를 잊을꺼야
모두 잊고야 말꺼야
꼭 할꺼야 너를 지워버릴꺼야
그냥 그렇게 떠나 돌아보지마
더이상 나를 비참하게 만들지는 마
누구나 한 번 쯤은 다 겪는 이별일뿐이야
난 괜찮아 자꾸만 돌아보지마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 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괜찮아
그대가 나의 전부일꺼란 생각은 마
아무리 약해보이고 아무리 어려보여도
난 괜찮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난 괜찮아 뒤돌아가
그대의 사랑같은 사랑 원하지 않아
아무리 아름다워도 아무리 꿈결 같아도
영원토록 변치 않을 수 없다면
난 괜찮아
나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난 난 괜찮아
야야야야야야예~~

---------------------------------

3 조관우그대는 어디에 (임재범)

작사 임재범; 작곡 이인,임재범;편곡 심상원

 

지금도 기억속에
남겨둔 그대 눈물
이제는 가슴속에
묻혀만 두긴 싫어

떠나야 했던 것도
모두가 우연일까
비오는 거릴 보면
그대 다시 떠올라

아직도 함께했던
그 많은 시간들을 그리며
나의 한숨 시간 속에 남아
나를 눈물짖게 해

돌아올 그대 모습
그려보는 것만으로
너무나도 행복해진 나는
자꾸 눈물이 나는지

떠나야 했던 것도
모두가 우연일까
비오는 거릴 보면
그대 다시 떠올라

아직도 함께했던
그 많은 시간들을 그리며
나의 한숨 시간 속에 남아
나를 눈물짖게 해

돌아올 그대 모습
그려보는 것만으로
너무나도 행복해진 나는
자꾸 눈물이 나는지
~ ~ ~ ~

(
아직도 함께했던)
~
(
그 많은 시간들을 그리며) 그리며

나의 한숨 시간 속에 남아
나를 눈물짖게 해 우~

(
돌아올 그대 모습
)
그려보는 것만으로

너무나도 행복했던 나는
자꾸 눈물이 나는지 우~
그대는 어디에

4 바비킴태양을 피하는 방법()

작사/작곡 박진영; 편곡 박선주, 이현욱

 

울고 있는 나의 모습
바보 같은 나의 모습

환하게 비추는
태양이 싫어 태양이 싫어

누군가 날 알아보며
왜 우냐고 물어보면

대답을 해줄 수가 없는 게
너무 싫었어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너를 너무 잊고 싶어서
아무리 애를 써도
아무리 애를 써도 넌 내안에 있어

모두 다
내가 잊은 줄 알아
하지만 난 미칠 것 같아

너무 잊고 싶은데

지우고 싶은데 그게 안돼

울고 있는 나의 모습
바보 같은 나의 모습
환하게 비추는 태양이 싫어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너를 너무 잊고 싶어서
아무리 애를 써도
아무리 애를 써도 넌 내안에 있어

모두 다
내가 잊은 줄 알아
하지만 난 미칠 것 같아

너무 잊고 싶은데

지우고 싶은데 그게 안돼

(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너를 너무 잊고 싶어서
아무리 애를 써도
아무리 애를 써도 넌 내 안에 있어

오늘도 술로 밤을 채우고
저 가로등 불이 흔들거려도
자꾸 니가 생각나
추억이 지워지지가 않아
오늘도 술로 밤을 채우고
저 가로등 불이 흔들거려도
자꾸 니가 생각나
추억이 지워지지가 않아

바보 같은 나의 모습

-----------------------------

5 자우림왼손잡이 (패닉)

작사/작곡 이적;편곡 자우림

 

나를 봐 내 작은 모습을
너는 언제든지 웃을 수 있니

너라도 날 보고 한번쯤
그냥 모른척해 줄 순 없겠니

하지만 때론 세상이 뒤집어 진다고
나같은 아이 한둘이 어지럽힌다고

모두다 똑같은 손을 들어야 한다고
그런 눈으로 욕하지마

난 아무것도 망치지 않아
난 왼손잡이야~

~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나나~나나
(x2)
난 왼손잡이야~
나나난나나나나나나나
~~
~~~~
~~~~~

------------------

6 김조한사랑하기 때문에(유재하)

작사/작곡 유재하;편곡 김진훈

 

처음 느낀 그대 눈빛은
혼자만의 오해였던가요
해맑은 미소로 나를
바보로 만들었소

내 곁을 떠나가던 날
가슴에 품었던 분홍빛의
수많은 추억들이

푸르게 바래졌소

어제는 떠난 그대를
잊지 못하는 내가 미웠죠
하지만 이제 깨달아요
그대만의 나였음을

**
다시 돌아온 그대 위해
내 모든 것 드릴테요
우리 이대로 영원히
헤어지지 않으니
**

나 오직 그대만을

사랑하기 사랑하기 때문에

-----------------------------

7 장혜진가질 수 없는 너(뱅크),

작사 강은경;작곡 정시로;편곡 황세준

 

술에 취한 니 목소리
문득 생각났다던 그 말
슬픈 예감 가누면서
네게로 달려갔던 날 그 밤

희미한 두 눈으로
날 반기며 넌 말했지
헤어진 그를 위해선
남아있는 니 삶도 버릴 수 있다고

며칠 사위 야윈 널 달래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마지막까지도 하지 못 한말
혼자서 되뇌였었지

사랑한다는 마음으로도
가질 수 없는 사람이 있어

나를 봐 이렇게 곁에 있어도
널 갖지 못하잖아

눈물 섞인 니 목소리
내가 필요하다던 그 말

그것으로 족한 거지
나 하나 힘이 된다던 네게

붉어진 두 눈으로
나를 보며 넌 물었지

 

[이번 주 나는가수다 경연 순위]

1위 장혜진 - 가질 수 없는 너 (뱅크)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60

2위 윤민수 - 그리움만 쌓이네 (여진)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55

3위 인순이 - 난 괜찮아 (진주)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56

4위 김조한 - 사랑하기 때문에 (유재하)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6352

5위 바비킴 - 태양을 피하는 방법 ()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58

6위 자우림 왼손잡이 (패닉)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59

7위 조관우 - 그대는 어디에 (임재범)   원곡감상=> http://oldconan.tistory.com/7657

 

 

열등생에서 우등생으로 변신한 장혜진 1. 시행착오를 끝내고 자신의 색깔로 승부하는 장혜진, 박정현 뒤를 이은 요정 인증. 그리고 2주 연속 한 윤민수 역시 막강한 바이브.

특히 이번 경연에서 주목할 점은 순번이 1번과 2번이었음에도 2위와 3위를 한 저력을 보여준 윤민수 그리고 국민가수 인순이.

 

[앨범소개] 출처 - 다음 뮤직

 

박정현, 김범수의 명예졸업 후 가수 바비킴, 윤민수, 인순이가 합류해 새로운 막이 올랐다. 새롭게 펼쳐지는 [나는 가수다]에 다시금 관심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늙은코난(Old Conan)블러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