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태민 - 몰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38회

올드코난 2014. 8. 21. 17:33
반응형

1999년 엄청난 인기를 얻은 엄정화의 <몰라>를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색다른 편곡으로 감미로운 남자의 모습을 보여준 샤이니 태민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2.2.18(토) 38회 불후의 명곡 2 - 흥행의 귀재!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

 

3번 순서는 태민 노래는 1999년 엄정화의 가장 성공적인 앨범 5집 앨범 타이틀곡 몰라. 엄정화가 김창환에게 곡을 받기 위해 2년 동안 노력했다는 에피소드가 전해지는 곡으로 엄정화를 최고의 댄스 여가수로 사랑받게 만든 곡이다. 샤이니는 댄스를 발라드 느낌의 전혀 다른 느낌으로 편곡했다. 사실 몰라라는 곡은 댄스곡이기는 하지만, 가사는 슬픈 이별을 담은 곡이었다. 태민 버전의 몰라는 그래서 좋은 해석일 수 있었다. 결과는 임태경에 패해 1패로 무대를 내려왔다.

[제목] 태민 - 몰라 (엄정화) [가수] 태민 (TAEMIN, 이태민) *샤이니 , Younique Unit , S.M. The Performance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창환; 편곡 이윤재, 정마태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2012.02.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몰라

아티스트
태민
앨범명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
발매
2012.02.18
배경음악듣기듣기

[가사]
어떻게 말해야 할까 다른 사람이 생겼다고
언제나 나만을 위해 나를 아껴준 그대에게

충격이 클거야 내게 실망을 하면 배신감도 느끼겠지
하지만 내 맘이 이미 변해버린 건

나도 잘 몰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 나도 모르겠어

너무도 할 말이 없어 그저 날 미워하라 했지
어쩌면 나 같은 여자 빨리 잊는 게 날 거라며

하지만 그대는 나의 손을 잡으며 행복 하라고 말했지
부족한 자신을 이해해달라면서 매력이 없는 자신의 탓이라며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도 나도 모르겠어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그렇게 나를 사랑해줬는데 왜 내가 흔들리는지
그대가 싫어진 것도 아닌데

정말 난 몰라 알 수가 없어

도대체 사랑이 어떤 거길래 나만을 아껴주었던
그대를 왜 내가 떠나는 건지도 나도 모르겠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