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강민경 - 둘이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38회

올드코난 2014. 8. 21. 18:04
반응형

나~나나나 쏴~♪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댄스곡 채연의 <둘이서>를 몽환적인 느낌의 분위기 있는 곡으로 재해석한 다비치 강민경!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2.2.18(토) 38회 불후의 명곡 2 - 흥행의 귀재!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

 

7번 마지막 순서는 강민경 노래는 둘이서. 채연을 대한민국 대표 섹시 여가수로 만들어준 곡으로 독특한 후렴구 때문에 ‘나나나 송’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곡. 특히 탁재훈이 나나나 쏴~를 유행어로 쓰면서 나나나가 나오면 관객들이 쏴!를 외치고는 했던 곡이다. 강민경은 댄스곡인 원곡과는 다르게 전체적으로 몽환적인 느낌의 끈적끈적하고, 섹시한 R&B로 편곡해 강민경의 섹시 퍼포먼스가 더해져 파격적인 무대를 연출했다. 신용재에 패해 1패로 마무리.

[제목] 강민경 - 둘이서 (원곡가수 채연) [가수] 강민경 (Kang, Min-Kyoung) *다비치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창환; 편곡 서재하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2012.02.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둘이서

아티스트
강민경
앨범명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
발매
2012.02.18
배경음악듣기듣기

[가사]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나를 보고 있어 다가오고 있어 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
나를 보고 있어 빠져 들고 있어 내가 보낸 최면에 취해
오늘은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
나의 외로운 맘 니 가슴에 모두 맡길게
조급히 서두르지마 좀더 멋지게 다가와
가슴이 뜨거운 사랑 이 밤 너와 함께 느끼고파
사랑의 노래를 불러 너와 나 하나가 되어
멈출 수 없는 그 춤을 이 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 나 단둘이서
[간주중]
나를 보고 있어 미소 짓고 있어 니가 내게 다가올 때까지
손짓하고 있어 내게 오고 있어 내가 보낸 눈빛에 끌려
오늘은 너를 택했어 나를 한번 안아봐
나의 외로운 맘 니 가슴에 모두 맡길게
조급히 서두르지마 좀더 멋지게 다가와
가슴이 뜨거운 사랑 이 밤 너와 함께 느끼고파
사랑의 노래를 불러 너와 나 하나가 되어
멈출 수 없는 그 춤을 이 밤 너와 함께 추고 싶어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내가 네게 줄 수 있는 사랑을 너에게 줄게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거침없는 너의 사랑 너와 나 단둘이서
나~ 나나 난난나나나나~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