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알리 - 오랜 방황의 끝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2 38회

올드코난 2014. 8. 21. 17:45
반응형

흑인풍의 R&B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태영의 <오랜 방황의 끝>을 가스펠의 웅장한 편곡과 폭풍 가창력으로 전설과 판정단을 압도한 알리!

KBS2 자유선언 토요일 2부 - 불후의 명곡 Ⅱ: 전설을 노래하다. 2012.2.18(토) 38회 불후의 명곡 2 - 흥행의 귀재!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

 

5번 순서는 알리 노래는 오랜 방황의 끝. 김창환이 발굴해낸 흑인풍의 허스키보이스 여가수 김태영의 2000년 2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오랫동안 잔잔히 사랑을 받았던 노래였다. 알리는 가스펠, R&B 장르로 편곡해 하이라이트로 갈수록 알리의 다양한 보컬 솔로가 등장해 뛰어난 보컬리스트 임을 보여주었다. 361표로 홍경민을 누르고 신용재에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알리 - 오랜 방황의 끝 (박미경) [가수] 알리 (Ali, 조용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창환; 편곡 영곤, 서기, 알리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2012.02.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오랜 방황의 끝

아티스트
알리
앨범명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 프로듀서 김창환편
발매
2012.02.18
배경음악듣기듣기

[가사]
그대 두 손을 잡고 고개를 숙인채로
나를 용서해달라면서 난 많이 울었지
나의 긴 방황 끝에 결국 내가 찾은건
아직도 날 기다리고 있는 그대였었어

알아 그 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 걸
알아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

이젠 되돌려줄께 못다한 내 사랑이
오직 나 하나만 믿고 기다린 그대에게
내 모든 걸 다바쳐 나의 사랑속에서
이젠 그댈 편히 쉬게 할꺼야

그대 내 손을 잡고 날 감싸주면서
돌아왔으면 됐다면서 날 위로했지
수척해진 얼굴로 미소를 띄운채
내 두눈에 고인 눈물을 닦아주었지

알아 그 동안 많이 들었어
그대가 나땜에 무척 힘들어 했었다는 걸
알아 순간의 나의 잘못이
얼마나 많은 상처로 그대를 괴롭혔는지

이젠 되돌려줄께 못다한 내 사랑이
오직 나 하나만 믿고 기다린 그대에게
내 모든 걸 다바쳐 나의 사랑속에서
이젠 그댈 편히 쉬게 할꺼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