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거리에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올드코난 2015. 2. 27. 23:59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2번 무대는 양파 노래는 성시경 5집에 실렸던 곡으로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성시경의 거리에서. 성시경의 5집 타이틀곡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멜로디로 큰 사랑을 받으며 각종 차트 1위와 함께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윤종신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사실적인 가사로 폭넓은 공감을 얻어낸 곡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 노래에는 사연이 있는데, 양파가 원래 윤종신에게 부탁해 만든 노래였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거절했는데, 그래서 성시경에게 가게 된 것이라고 한다. 역시 노래는 맞는 가수가 있기 마련이다.


양파는 은근히 남자가수들 위주로 선곡한다. 1라운드 1차 경연에서는 패닉의 달팽이, 2차 경연에서는 이문세의 거리에서, 지난주 2라운드 1차 경연에서는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을 불렀다. 첫회 본인 노래 외에는 모두 다 남자가수의 노래다. 이쯤 되면 양파는 남자의 노래 매니아^^.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여성의 느낌을 담아 부른 양파의 노래는 충분히 매력이 있다. 결과는 늘 중상위권을 기록하던 양파 7위로 최하위를 기록했다. 나가수에서는 누구도 방심 금물! 그리고 이 노래는 양파에게 안 맞는 노래였다.

[제목] 양파 - 거리에서 (원곡가수 성시경)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강화성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