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스윗 소로우 - Bounce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2. 27. 23:53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1번 무대는 지난주와 동일하게 스윗소로우 노래는 2013년 조용필 13집에 실렸던 곡으로 조용필의 건재함을 보여주었던 바운스 바운스! BOUNCE. 갈증을 단팥빵과 카스테라로 푼다는 유쾌한 스윗소로우의 이번 무대는 큰 도전이었다. 아카펠라를 바탕으로 새로운 느낌의 스캣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다. 신선했지만, 왠지 조금은 불안했다. 관객들은 어떻게 받아들였을까. 경연결과 4위를 기록했다. 1차 경에서도 1번으로 나와 4위를 기록했는데, 2차 경연도 똑 같은 결과가 나왔다.

[제목] 스윗 소로우 - Bounce (원곡가수 조용필) [가수/그룹] 스윗 소로우 (Sweet Sorrow) 멤버:성진환, 인호진, 김영우, 송우진 [장르] Pop [제작] 작사 Marty Dodson, Alexander Holmgren, Carl Utbult, 최우미; 작곡 Marty Dodson, Alexander Holmgren, Carl Utbult ; 편곡 스윗소로우(Sweet Sorrow), Scat Cho, 강화성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