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휘성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올드코난 2015. 2. 28. 00:14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4번 무대는 휘성 노래는 이문세의 가로수 그늘아래서면. 이문세 5집 수록곡으로 말이 필요 없는 가요 명곡이다. 수 많은 가수들이 불렀고 많은 사람들이 애창하는 곡이다. 그래서 휘성은 선곡을 실수했다. 너무 많이 들었던 곡이라 새로움을 느끼지 못한 점이 아쉽다. 노래를 잘하고 열창했지만 익숙함이 더 큰 감동을 막았다고 생각한다. 경연결과는 지난주와 동일한 6위를 기록했다. 미세한 차이로 탈락 위기를 모면했지만, 현재 가장 큰 문제는 휘성이 자신감이 너무 없어 보인다는 점이다. 힘내기를 바란다.

[제목] 휘성 - 가로수그늘아래서면 (원곡가수 이문세)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편곡 김문하, 문지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