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몽니 - 널 위한거야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5회

올드코난 2015. 2. 28. 00:07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2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자유곡)



3번 무대는 몽니 노래는 미스 미스터의 널 위한 거야. 이 노래를 모른 사람들이 많을 텐데 1996년 밴드 미스미스터 (MisMr, miS=mR )의 데뷔앨범 1집 Mistake=mister 수록곡이며 타이틀 곡이었다. 미스미스터의 중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락발라드곡으로 발표 당시 큰 히트를 하며 맥주 광고 삽입곡으로 사용되기도 하였다. 미스미스터는 지금까지 총 3장의 앨범을 내고 소식이 끊겼는데, 근 20년만에 이 노래를 듣게 된다. 몽니는 지난주 7위를 기록했는데, 가장 탈락 가능성이 크다. 그래서 1위를 할 수 있는 노래를 하려가 선배 윤도현의 충고대로 즐기다 내려온다는 각오로 무대에 올랐다. 탈락 따위는 잊고 몽니라는 밴드를 확실히 알리고 가겠다는 다짐이 노래에 그대로 묻어났다. 개인적으로 지난주 1차 공연은 실망스러웠는데, 이번 무대는 좋았다. 몽니 스타일과 사운드를 들려주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던 공연이었다. 경연결과 5위를 기록 1차경연 합산결과 2라운드 탈락자가 되었다. 아쉽다. 막 적응을 했는데.

[제목] 몽니 - 널 위한거야 (원곡가수 미스미스터) [가수/밴드] 몽니 (Monni) 멤버: 김신의 (보컬, 기타), 이인경 (베이스), 공태우 (기타), 정훈태 (드럼, 퍼커션)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영석; 작곡 김영석; 편곡 몽니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5회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2015.2.27.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