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휘성 - 널 위해 준비된 사랑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4회

올드코난 2015. 2. 21. 11:11
반응형

최고의 무대,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가수다 시즌3 2015.2.20. (금) 4회 2라운드 1차 경연 미션 경연 주제: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6번 무대는 네티즌의 강력한 환영을 받았던 새 가수 휘성 노래는 김조한의 널 위한 준비된 사랑. 김조한은 대한민국 소울음악의 선두주자로서 90년대 국내에 R&B열풍을 몰고 온 그룹 ‘솔리드’의 메인 보컬이었다. 이 곡은 김조한의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R&B 음악의 진수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는 노래로 한 사람을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축가로 널리 불리는 곡이기도 하다.



휘성은 무대 공포증이 있는 가수라는 말들이 있었는데, 나가수에서 특히 더 그런 것 같다. 리허설에서 살짝 넘어지기까지 했는데, 긴장감이 상당했던 듯 하다. 그리고 군대를 제대한지 조금 시간이 된 것 같은데, 아직은 그 느낌이 조금은 남은 듯 하다. 과거의 휘성 보다 조금은 뻣뻣한 느낌이 있다. 작년 11월에 불후의 명곡에서 태완과 무대에 선 모습이 더 편해 보였었는데, 나가수 무대가 무겁기는 한 듯하다.

이번 노래도 다른 사람들이 듣기에는 어떤지 몰라도 덜 휘성스러웠다. 첫무대라 아직은 적응이 덜 된 것이다. 그럼에도 정말 좋은 노래였는데 2차 경연에서는 휘성의 100% 실력이 나올 것으로 믿는다. 그때 휘성을 제대로 평가해 보자. 경연결과 6위를 기록했다.

[제목] 휘성 - 널 위해 준비된 사랑 (원곡가수 김조한)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장르] Pop [제작] 작사 김수지; 작곡 김조한; 편곡 명랑한 운동부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4회 '존경하는 뮤지션의 노래‘ (2015.2.20.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